#include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hh>
Protected 멤버 함수 | |
std::vector< G4VEM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irtual G4VDataSetAlgorithm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VDataSetAlgorithm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 | operator= (const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right)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const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 | |
Private 속성 | |
const G4VEnergySpectrum * | theParam |
G4VDataSetAlgorithm * | interp |
G4int | verbose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 ( | const G4VEnergySpectrum * | spec, |
G4VDataSetAlgorithm * | alg, | ||
G4double | emin, | ||
G4double | emax, | ||
G4int | nbin | ||
)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interp.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 ( | )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
|
private |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Z, G4VCrossSectionHandler::zMax, G4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Handler::Clear(),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protectedvirtual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AddComponent(), bin, G4VDataSetAlgorithm::Clone(), e,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cout, G4endl, G4Material::GetAtomicNumDensityVector(),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ProductionCutsTable::GetMaterialCutsCouple(), G4Material::GetNam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interp, MeV, n, G4VCrossSectionHandler::NumberOfComponents(), G4VEnergySpectrum::Probability(), theParam, verbose, Z.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AddComponent(), bin, G4V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DBL_MAX, G4VCrossSectionHandler::eMax, G4VCrossSectionHandler::eMin, energy, FatalException, G4VEMDataSet::FindValue(), G4Exception(), G4VEMDataSet::GetComponent(),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at, G4VCrossSectionHandler::nBins,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ComputeCrossSectionPerAtom(), G4LivermoreIonisationModel::ComputeDEDXPerVolum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rossSection(),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G4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VEMDataSet::GetComponent(),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G4double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 ( | G4double | energy, |
G4double | cutEnergy, | ||
G4int | Z | ||
)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n, G4VCrossSectionHandler::NumberOfComponents(), G4VEnergySpectrum::Probability(), thePara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ComputeCrossSectionPerAtom().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eMax, G4VCrossSectionHandler::eMin,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maxE, maxZ, minE, G4VCrossSectionHandler::nBins, numberOfBins, G4VCrossSectionHandler::unit1, G4VCrossSectionHandler::unit2, G4VCrossSectionHandler::zMax, G4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eCrossSectionHandler::G4eCrossSectionHandler(),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unit1, G4VCrossSectionHandler::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unit1, G4VCrossSectionHandler::unit2, Z.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VEMDataSet::Load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n,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pos, G4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FatalException,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Exception(), G4UniformRand,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
private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