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rossSectionHandl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rossSectionHandler () | |
~G4CrossSectionHandler () | |
void | Initialise (G4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0, G4double minE=250 *CLHEP::eV, G4double maxE=100 *CLHEP::GeV, G4int numberOf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1, G4int maxZ=99) |
G4int | SelectRandomAtom (cons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double e) const |
const G4Element * | SelectRandomElement (const G4MaterialCutsCouple *material, G4double e) const |
G4int |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e) const |
G4VEMDataSet *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 |
G4double |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const |
G4double |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const |
G4double | ValueForMaterial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const |
void | LoadData (const G4String &dataFile) |
void | LoadNonLogData (const G4String &dataFile) |
void | LoadShellData (const G4String &dataFile) |
void | PrintData () const |
void | Clear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std::vector < G4VEM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irtual G4VDataSetAlgorithm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VDataSetAlgorithm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CrossSectionHandler (const G4CrossSectionHandler &) | |
G4CrossSectionHandler & |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Handler &right) |
G4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Handler::G4CrossSectionHandler | ( | ) |
G4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Handler::~G4CrossSectionHandler | ( | ) |
G4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Z, G4VCrossSectionHandler::zMax, G4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Handler::Clear(),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protectedvirtual |
G4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AddComponent(), bin,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e,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AtomicNumDensityVector(),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ProductionCutsTable::GetMaterialCutsCoup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Z.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AddComponent(), bin, G4V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DBL_MAX, G4VCrossSectionHandler::eMax, G4VCrossSectionHandler::eMin, energy, FatalException, G4VEMDataSet::FindValue(), G4Exception(), G4VEMDataSet::GetComponent(),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at, G4VCrossSectionHandler::nBins,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VCrossSectionHandler::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G4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ComputeCrossSectionPerAtom(), G4LivermoreIonisationModel::ComputeDEDXPerVolum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rossSection(),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G4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VEMDataSet::GetComponent(),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eMax, G4VCrossSectionHandler::eMin,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maxE, maxZ, minE, G4VCrossSectionHandler::nBins, numberOfBins, G4VCrossSectionHandler::unit1, G4VCrossSectionHandler::unit2, G4VCrossSectionHandler::zMax, G4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eCrossSectionHandler::G4eCrossSectionHandler(),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unit1, G4VCrossSectionHandler::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unit1, G4VCrossSectionHandler::unit2, Z.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VEMDataSet::Load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n,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pos, G4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FatalException,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Exception(), G4UniformRand,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
inheri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