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coringMesseng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anager *SManager) | |
~G4ScoringMessenger () | |
void | SetNewValue (G4UIcommand *command, G4String newValues) |
G4String | GetCurrentValue (G4UIcommand *command) |
G4bool | operator== (const G4UImessenger &messenger) const |
G4bool | CommandsShouldBeInMaster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FillTokenVec (G4String newValues, G4TokenVec &token) |
void | MeshBinCommand (G4VScoringMesh *mesh, G4TokenVec &token) |
G4String | ItoS (G4int i) |
G4String | DtoS (G4double a) |
G4String | BtoS (G4bool b) |
G4int | StoI (G4String s) |
G4double | StoD (G4String s) |
G4bool | StoB (G4String s) |
void | AddUIcommand (G4UIcommand *newCommand) |
void | CreateDirectory (const G4String &path, const G4String &dsc, G4bool commandsToBeBroadcasted=true) |
template<typename T > | |
T * | CreateCommand (const G4String &cname, const G4String &dsc) |
Protected 속성 | |
G4UIdirectory * | baseDir |
G4String | baseDirName |
G4bool | commandsShouldBeInMaster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oringMessenger::G4ScoringMessenger | ( | G4ScoringManager * | SManager | ) |
G4ScoringMessenger.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lorMapDir, colorMapMinMaxCmd, drawCmd, drawColumnCmd, dumpAllQtsToFileCmd, dumpCmd, dumpQtyToFileCmd, floatMinMaxCmd, listCmd, listColorMapCmd, mBinCmd, mBoxSizeCmd, mCylinderSizeCmd, meshBoxCreateCmd, meshClsCmd, meshCreateDir, meshCylinderCreateCmd, meshDir, meshOpnCmd, mRotDir, mRotXCmd, mRotYCmd, mRotZCmd, mRResetCmd, mTransDir, mTResetCmd, mTXyzCmd, scoreDir, G4UIcmdWithADoubleAndUnit::SetDefaultUnit(), G4UIcmdWith3VectorAndUnit::SetDefaultUnit(), G4UIcmdWithAString::SetDefaultValue(), G4UIparameter::SetDefaultValue(), G4UIcommand::SetGuidance(), G4UIcommand::SetParameter(), G4UIcmdWithAString::SetParameterName(), G4UIcmdWithADoubleAndUnit::SetParameterName(), G4UIcmdWith3VectorAndUnit::SetParameterName(), G4UIparameter::SetParameterRange(), G4UIcommand::SetRange(), G4UIcommand::SetToBeBroadcasted(), verboseCmd.
G4ScoringMessenger::~G4ScoringMessenger | ( | ) |
G4ScoringMessenger.cc 파일의 2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lorMapDir, colorMapMinMaxCmd, drawCmd, drawColumnCmd, dumpAllQtsToFileCmd, dumpCmd, dumpQtyToFileCmd, floatMinMaxCmd, listCmd, listColorMapCmd, mBinCmd, mBoxSizeCmd, mCylinderSizeCmd, meshBoxCreateCmd, meshClsCmd, meshCreateDir, meshCylinderCreateCmd, meshDir, meshOpnCmd, mRotDir, mRotXCmd, mRotYCmd, mRotZCmd, mRResetCmd, mTransDir, mTResetCmd, mTXyzCmd, scoreDir, verboseCmd.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G4UIcommand::GetCommandPath().
G4UImessenger.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commandsShouldBeInMast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baseDirNam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ring::append(), G4UImessenger::baseDir, G4UImessenger::baseDirName, G4UImanager::GetUIpoin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G4MoleculeShootMessenger(), G4UImessenger::G4UImessenger().
G4UImessenger.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ilterCommands(),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
protected |
G4ScoringMessenger.cc 파일의 5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NewValue().
|
virtual |
G4UImesseng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ScoringMessenger.cc 파일의 5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fSMan, G4ScoringManager::GetVerboseLevel(), verboseCmd.
G4UImesseng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GunMessenger::GetCurrentValue().
|
protected |
G4ScoringMessenger.cc 파일의 5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ScoringMesh::SetNumberOfSegments(), G4UImessenger::Sto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NewValue().
|
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UImesseng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ScoringMessenger.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xMesh, G4ScoringManager::CloseCurrentMesh(), colorMapMinMaxCmd, G4UIcommand::CommandFailed(), cylinderMesh, drawCmd, drawColumnCmd, G4ScoringManager::DrawMesh(), G4ScoringManager::Dump(), dumpAllQtsToFileCmd, G4ScoringManager::DumpAllQuantitiesToFile(), dumpCmd, dumpQtyToFileCmd, G4ScoringManager::DumpQuantityToFile(), FillTokenVec(), G4ScoringManager::FindMesh(), floatMinMaxCmd, fSMan, G4endl, G4UIcommand::GetCommandPath(), G4ScoringManager::GetCurrentMesh(), G4UIcmdWith3VectorAndUnit::GetNew3VectorValue(), G4UIcmdWithADoubleAndUnit::GetNewDoubleValue(), G4UIcmdWithAnInteger::GetNewIntValue(), G4ScoringManager::GetScoreColorMap(), G4VScoringMesh::GetShape(), G4VScoringMesh::GetWorldName(), G4ScoringManager::List(), listCmd, listColorMapCmd, G4ScoringManager::ListScoreColorMaps(), mBinCmd, mBoxSizeCmd, mCylinderSizeCmd, MeshBinCommand(), meshBoxCreateCmd, meshClsCmd, meshCylinderCreateCmd, meshOpnCmd, mRotXCmd, mRotYCmd, mRotZCmd, mRResetCmd, mTResetCmd, mTXyzCmd, G4ScoringManager::RegisterScoringMesh(), G4VScoringMesh::RotateX(), G4VScoringMesh::RotateY(), G4VScoringMesh::RotateZ(), G4VScoringMesh::SetCenterPosition(), G4ScoringManager::SetCurrentMesh(), G4VScoreColorMap::SetFloatingMinMax(), G4VScoreColorMap::SetMinMax(), G4VScoringMesh::SetSize(), G4ScoringManager::SetVerboseLevel(), G4UImessenger::StoD(), G4UImessenger::StoI(), G4UIcommand::ValueOf(), verboseCmd,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G4UImessenger.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ring::toUpp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calThreadCoutMessenger::SetNewValue(), G4CascadeParam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WithEnergyCommand(), G4ParticleGunMessenger::Ion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Command(), G4MatScan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PolarizationMessenger::SetNewValue(), SetNewValue(),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GunMessenger::Ion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Command(), G4ParticleGunMessenger::IonLevel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LvlCommand(), MeshBinCommand(), G4GMocrenMessenger::SetNewValue(), G4LocalThreadCoutMessenger::SetNewValue(), G4MatScan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SetNewValue(), G4RunMessenger::SetNewValue(),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G4UImessenger::~G4UImesseng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reateCommand(),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ommandsShouldBeInMast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Value(), SetNewValue().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essenger().
|
private |
G4ScoringMessenger.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 GetCurrentValue(), 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