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정적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ScoringManager 클래스 참조

#include <G4ScoringManager.hh>

Public 멤버 함수

 ~G4ScoringManager ()
 
void RegisterScoreColorMap (G4VScoreColorMap *colorMap)
 
void Accumulate (G4VHitsCollection *map)
 
void Merge (const G4ScoringManager *scMan)
 
G4VScoringMeshFindMesh (G4VHitsCollection *map)
 
G4VScoringMeshFindMesh (const G4String &)
 
void List () const
 
void Dump () const
 
void DrawMesh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psName, const G4String &colorMapName, G4int axflg=111)
 
void DrawMesh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psName, G4int idxPlane, G4int iColumn, const G4String &colorMapName)
 
void DumpQuantityToFile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psName,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G4String &option="")
 
void DumpAllQuantitiesToFile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G4String &option="")
 
G4VScoreColorMapGetScoreColorMap (const G4String &mapName)
 
void ListScoreColorMaps ()
 
void SetCurrentMesh (G4VScoringMesh *scm)
 
G4VScoringMeshGetCurrentMesh () const
 
void CloseCurrentMesh ()
 
void SetVerboseLevel (G4int vl)
 
G4int GetVerboseLevel () const
 
size_t GetNumberOfMesh () const
 
void RegisterScoringMesh (G4VScoringMesh *scm)
 
G4VScoringMeshGetMesh (G4int i) const
 
G4String GetWorldName (G4int i) const
 
void SetScoreWriter (G4VScoreWriter *sw)
 

정적 Public 멤버 함수

static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 ()
 
static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IfExist ()
 
static void SetReplicaLevel (G4int)
 
static G4int GetReplicaLevel ()
 

Protected 멤버 함수

 G4ScoringManager ()
 

Private 멤버 함수

 G4ScoringManager (const G4ScoringManager &)
 
G4ScoringManageroperator= (const G4ScoringManager &)
 

Private 속성

G4int verboseLevel
 
G4ScoringMessengerfMessenger
 
G4ScoreQuantityMessengerfQuantityMessenger
 
MeshVec fMeshVec
 
G4VScoringMeshfCurrentMesh
 
G4VScoreWriterwriter
 
G4VScoreColorMapfDefaultLinearColorMap
 
ColorMapDictfColorMapDict
 
MeshMap fMeshMap
 

정적 Private 속성

static G4ThreadLocal
G4ScoringManager
fSManager = nullptr
 
static G4ThreadLocal G4int replicaLevel = 3
 

상세한 설명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ScoringManager::G4ScoringManager ( )
protected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fDefaultLinearColorMap, fMessenger, fQuantityMessenger, G4VScoreColorMap::GetName(),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G4ScoringManager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fDefaultLinearColorMap, fMessenger, fQuantityMessenger, fSManager, writer.

G4ScoringManager::G4ScoringManager ( const G4ScoringManager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ScoringManager::Accumulate ( G4VHitsCollection map)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Mesh(), G4cout, G4endl, G4VHitsCollection::GetName(), G4VHitsCollection::GetSDname(), G4InuclParticleNames::sm,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UpdateScoring().

void G4ScoringManager::CloseCurrentMesh ( )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rawMesh (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psName,
const G4String colorMapName,
G4int  axflg = 111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fDefaultLinearColorMap, FindMesh(), G4cerr, G4endl, GetScoreColor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rawMesh (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psName,
G4int  idxPlane,
G4int  iColumn,
const G4String colorMapName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fDefaultLinearColorMap, FindMesh(), G4cerr, G4endl, GetScoreColorMap().

void G4ScoringManager::Dump ( ) const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umpAllQuantitiesToFile (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G4String option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FindMesh(), G4cerr, G4endl,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umpQuantityToFile ( const G4String meshName,
const G4String psName,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G4String option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FindMesh(), G4cerr, G4endl,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 * G4ScoringManager::FindMesh ( G4VHitsCollection map)
G4VScoringMesh * G4ScoringManager::FindMesh ( const G4String wName)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G4cout, G4endl, G4InuclParticleNames::sm, verboseLevel.

G4VScoringMesh* G4ScoringManager::GetCurrentMesh ( ) const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 G4ScoringManager::GetMesh ( G4int  i) const
inline
size_t G4ScoringManager::GetNumberOfMesh ( ) const
inline
G4int G4ScoringManager::GetReplicaLevel ( )
static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plica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G4VScoreColorMap * G4ScoringManager::GetScoreColorMap ( const G4String mapName)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anager *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 ( )
static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Manager, G4Scoring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RunActionMaster::EndOfRunAction(), G4WorkerRunManager::G4WorkerRunManager(), main().

G4ScoringManager *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IfExist ( )
static
G4int G4ScoringManager::GetVerboseLevel ( ) const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GetCurrentValue().

G4String G4ScoringManager::GetWorldName ( G4int  i) const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oid G4ScoringManager::List ( ) const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G4cout, G4endl, GetNumberOf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ListScoreColorMaps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G4cout, G4end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Merge ( const G4ScoringManager scMan)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Mesh(), GetNumberOfMesh(), G4VScoringMesh::Mer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TRunManager::MergeScores().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operator= ( const G4ScoringManager )
private
void G4ScoringManager::RegisterScoreColorMap ( G4VScoreColorMap colorMap)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G4cerr, G4endl, G4VScoreColorMap::GetName().

void G4ScoringManager::RegisterScoringMesh ( G4VScoringMesh scm)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SetCurrentMesh(), G4VScoringMesh::SetVerboseLevel(),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SetCurrentMesh ( G4VScoringMesh scm)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gisterScoringMesh(),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SetReplicaLevel ( G4int  lvl)
static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plicaLevel.

void G4ScoringManager::SetScoreWriter ( G4VScoreWriter sw)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eWriter::SetVerboseLevel(), sw, verboseLevel,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void G4ScoringManager::SetVerboseLevel ( G4int  vl)
inlin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G4VScoreWriter::SetVerboseLevel(), verboseLevel,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멤버 데이타 문서화

ColorMapDict* G4ScoringManager::fColorMapDict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 GetScoreColorMap(), ListScoreColorMaps(), RegisterScoreColorMap(), ~G4ScoringManager().

G4VScoringMesh* G4ScoringManager::fCurrentMesh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CurrentMesh(), GetCurrentMesh(), SetCurrentMesh().

G4VScoreColorMap* G4ScoringManager::fDefaultLinearColorMap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

MeshMap G4ScoringManager::fMeshMap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ndMesh().

MeshVec G4ScoringManager::fMeshVec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 FindMesh(), GetMesh(), GetNumberOfMesh(), GetWorldName(), List(), RegisterScoringMesh(), SetVerboseLevel().

G4ScoringMessenger* G4ScoringManager::fMessenger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

G4ScoreQuantityMessenger* G4ScoringManager::fQuantityMessenger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

G4ThreadLocal G4ScoringManager * G4ScoringManager::fSManager = nullptr
static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coringManager(), GetScoringManagerIfExist(), ~G4ScoringManager().

G4ThreadLocal G4int G4ScoringManager::replicaLevel = 3
static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ReplicaLevel(), SetReplicaLevel().

G4int G4ScoringManager::verboseLevel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umulate(), FindMesh(), GetVerboseLevel(), RegisterScoringMesh(), SetScoreWriter(), SetVerboseLevel().

G4VScoreWriter* G4ScoringManager::writer
privat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AllQuantitiesToFile(), DumpQuantityToFile(), G4ScoringManager(), SetScoreWriter(), SetVerboseLevel(), ~G4ScoringManager().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