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coringManager.hh>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G4ScoringManager * | GetScoringManager () |
static G4ScoringManager * | GetScoringManagerIfExist () |
static void | SetReplicaLevel (G4int) |
static G4int | GetReplicaLevel ()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ScoringManager () | |
Private 멤버 함수 | |
G4ScoringManager (const G4ScoringManager &) | |
G4ScoringManager & | operator= (const G4ScoringManager &)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G4ScoringManager * | fSManager = nullptr |
static G4ThreadLocal G4int | replicaLevel = 3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fDefaultLinearColorMap, fMessenger, fQuantityMessenger, G4VScoreColorMap::GetName(),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G4ScoringManager | (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fDefaultLinearColorMap, fMessenger, fQuantityMessenger, fSManager, writer.
|
private |
void G4ScoringManager::Accumulate | ( | G4VHitsCollection * | map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Mesh(), G4cout, G4endl, G4VHitsCollection::GetName(), G4VHitsCollection::GetSDname(), G4InuclParticleNames::sm,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UpdateScoring().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rawMesh | ( | const G4String & | meshName, |
const G4String & | psName, | ||
const G4String & | colorMapName, | ||
G4int | axflg = 111 |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fDefaultLinearColorMap, FindMesh(), G4cerr, G4endl, GetScoreColor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rawMesh | ( | const G4String & | meshName, |
const G4String & | psName, | ||
G4int | idxPlane, | ||
G4int | iColumn, | ||
const G4String & | colorMapName |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fDefaultLinearColorMap, FindMesh(), G4cerr, G4endl, GetScoreColorMap().
void G4ScoringManager::Dump | ( | ) | const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umpAllQuantitiesToFile | ( | const G4String & | meshName, |
const G4String & | fileName, | ||
const G4String & | option = "" |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FindMesh(), G4cerr, G4endl,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DumpQuantityToFile | ( | const G4String & | meshName, |
const G4String & | psName, | ||
const G4String & | fileName, | ||
const G4String & | option = "" |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FindMesh(), G4cerr, G4endl,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 * G4ScoringManager::FindMesh | ( | G4VHitsCollection * | map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Map, G4VHitsCollection::GetColID(), G4VHitsCollection::GetSDname(), G4InuclParticleNames::s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umulat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DrawMesh(), DumpAllQuantitiesToFile(), DumpQuantityToFil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 * G4ScoringManager::FindMesh | ( | const G4String & | wName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G4cout, G4endl, G4InuclParticleNames::sm, verboseLevel.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AccumulateAllHits(),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MPIscorerMerger::CalculatePackSize(),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Merge(), G4MPIscorerMerger::Pack(), GammaKnifeController::PrepareHitsAccumulation(),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ammaKnifeController::StoreHits(), G4MPIscorerMerger::UnPackAndMerge().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AccumulateAllHits(),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MPIscorerMerger::CalculatePackSize(),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List(), Merge(), G4MPIscorerMerger::Pack(), GammaKnifeController::PrepareHitsAccumulation(),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ammaKnifeController::StoreHits(), G4MPIscorerMerger::UnPackAndMerge(), G4RunManager::UpdateScoring().
|
static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plica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G4VScoreColorMap * G4ScoringManager::GetScoreColorMap | ( | const G4String & | mapName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static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Manager, G4Scoring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RunActionMaster::EndOfRunAction(), G4WorkerRunManager::G4WorkerRunManager(), main().
|
static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AccumulateAllHits(),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PhysicsListHelper::AddTransportation(), G4MT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RunActionMaster::EndOfRunAction(), G4MTRunManager::G4MTRunManager(), G4WorkerRunManager::MergePartialResults(), GammaKnifeController::PrepareHitsAccumulation(),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ammaKnifeController::StoreHits(), G4RunManager::UpdateScoring().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GetCurrentValue().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oid G4ScoringManager::List | ( | ) | const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G4cout, G4endl, GetNumberOf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ListScoreColorMaps | (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G4cout, G4end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ScoringManager::Merge | ( | const G4ScoringManager * | scMan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Mesh(), GetNumberOfMesh(), G4VScoringMesh::Mer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TRunManager::MergeScores().
|
private |
void G4ScoringManager::RegisterScoreColorMap | ( | G4VScoreColorMap * | colorMap | ) |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rMapDict, G4cerr, G4endl, G4VScoreColorMap::GetName().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SetCurrentMesh(), G4VScoringMesh::SetVerboseLevel(),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Me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gisterScoringMesh(),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anager.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plicaLevel.
|
inlin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eWriter::SetVerboseLevel(), sw, verboseLevel,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Vec, G4VScoreWriter::SetVerboseLevel(), verboseLevel,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 GetScoreColorMap(), ListScoreColorMaps(), RegisterScoreColorMap(), ~G4ScoringManager().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CurrentMesh(), GetCurrentMesh(), SetCurrentMesh().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ndMesh().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 FindMesh(), GetMesh(), GetNumberOfMesh(), GetWorldName(), List(), RegisterScoringMesh(), SetVerboseLevel().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 ~G4ScoringManager().
|
static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coringManager(), GetScoringManagerIfExist(), ~G4ScoringManager().
|
static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ReplicaLevel(), SetReplicaLevel().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umulate(), FindMesh(), GetVerboseLevel(), RegisterScoringMesh(), SetScoreWriter(), SetVerboseLevel().
|
private |
G4ScoringManager.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AllQuantitiesToFile(), DumpQuantityToFile(), G4ScoringManager(), SetScoreWriter(), SetVerboseLevel(), ~G4Scoring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