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DVCrossSectionHandler.hh>
Protected 멤버 함수 |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irtual std::vector < G4RDVEM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0 |
virtual G4RDVDataSetAlgorithm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RDVDataSetAlgorithm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RDVCrossSectionHandler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 &) | |
G4RDVCrossSectionHandler & | operator=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 &right) |
Private 속성 | |
G4RD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G4double | eMin |
G4double | eMax |
G4int | nBins |
G4double | unit1 |
G4double | unit2 |
G4int | zMin |
G4int | zMax |
G4DataVector | activeZ |
std::map< G4int, G4RDVEMDataSet *, std::less < G4int > > | dataMap |
std::vector< G4RDVEMDataSet * > * | crossSections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 | )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Initialise(), 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 | G4RD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G4double | minE = 250*CLHEP::eV , |
||
G4double | maxE = 100*CLHEP::GeV , |
||
G4int | nBins = 200 , |
||
G4double | unitE = CLHEP::MeV , |
||
G4double | unitData = CLHEP::barn , |
||
G4int | minZ = 1 , |
||
G4int | maxZ = 99 |
||
)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
virtual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n, pos.
|
private |
|
protec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m, Z,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G4RDVCrossSectionHandler().
|
protectedpure virtual |
G4RDVEMDataSet * G4RDVCrossSectionHandler::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 ( | const G4DataVector * | energyCuts = 0 | )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AddComponent(), bin,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reateInterpolation(), crossSections, DBL_MAX, eMax, eMin, energy, FatalException, G4RDVEMDataSet::FindValue(), G4Exception(),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 mat, nBins,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Clear | ( | )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activeZ, dataMap,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
protectedvirtual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LossTable(), G4LowEnergyIonisation::BuildLossTable(), SelectRandomShell(), ValueForMaterial().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
inlineprotected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olation.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 ( | G4RD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0 , |
G4double | minE = 250*CLHEP::eV , |
||
G4double | maxE = 100*CLHEP::GeV , |
||
G4int | numberOfBins = 200 , |
||
G4double | unitE = CLHEP::MeV , |
||
G4double | unitData = CLHEP::barn , |
||
G4int | minZ = 1 , |
||
G4int | maxZ = 99 |
||
)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Interpolation(), eMax, eMin, interpolation, maxE, maxZ, minE, nBins, numberOfBins, unit1, unit2,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G4LowEnergyGammaConversion(),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ctiveZ, G4RD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interpolation, unit1, 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ctiveZ, G4RD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interpolation, G4RDVEMDataSet::LoadData(), unit1, 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n,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pos, G4RD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Atom | ( | const G4MaterialCutsCouple * | couple, |
G4double | e | ||
) | const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PostStepDoIt(), G4LowEnergyCompton::PostStepDoIt(), G4LowEnergyPhotoElectric::PostStepDoIt(), G4LowEnergyPolarizedCompton::PostStepDoIt(), G4LowEnergyIonisation::PostStepDoIt(), G4LowEnergyBremsstrahlung::PostStepDoIt().
const G4Element *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Element | ( | const G4MaterialCutsCouple * | material, |
G4double | e | ||
) | const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GammaConversion::PostStepDoIt().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FindValue(),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DeexciteAtom(), G4LowEnergyPhotoElectric::PostStepDoIt(), G4LowEnergyIonisation::PostStepDoIt().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 | const G4Material * | material, |
G4double | e | ||
) | const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PhotoElectric::GetMeanFreePath().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Clear(), LoadData(), LoadShellData().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FindValue(), LoadData(), LoadShellData(), NumberOfComponents(), PrintData(), SelectRandomShell(), ~G4RD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VCrossSectionHandler(), GetInterpolation(), Initialise(), LoadData(), LoadShellData(), ~G4RD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ShellData().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ShellData().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
|
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