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RDVCrossSectionHandler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RDVCrossSectionHandler.hh>

G4RDVCrossSectionHandler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 G4RDCrossSectionHandler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Public 멤버 함수

 G4RDVCrossSectionHandler ()
 
 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 G4double minE=250 *CLHEP::eV, G4double maxE=100 *CLHEP::GeV, G4int n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1, G4int maxZ=99)
 
virtual ~G4RDVCrossSectionHandler ()
 
void Initialise (G4RD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0, G4double minE=250 *CLHEP::eV, G4double maxE=100 *CLHEP::GeV, G4int numberOf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1, G4int maxZ=99)
 
G4int SelectRandomAtom (cons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double e) const
 
const G4ElementSelectRandomElement (const G4MaterialCutsCouple *material, G4double e) const
 
G4int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e) const
 
G4RDVEMDataSet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
 
G4double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const
 
G4double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const
 
G4double ValueForMaterial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const
 
void LoadData (const G4String &dataFile)
 
void LoadShellData (const G4String &dataFile)
 
void PrintData () const
 
void Clear ()
 

Protected 멤버 함수

G4int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void ActiveElements ()
 
virtual std::vector
< G4RDVEMDataSet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0
 
virtual G4RDVDataSetAlgorithmCreateInterpolation ()
 
const G4RDVDataSetAlgorithmGetInterpolation () const
 

Private 멤버 함수

 G4RDVCrossSectionHandler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 &)
 
G4RDVCrossSectionHandleroperator=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 &right)
 

Private 속성

G4RDVDataSetAlgorithminterpolation
 
G4double eMin
 
G4double eMax
 
G4int nBins
 
G4double unit1
 
G4double unit2
 
G4int zMin
 
G4int zMax
 
G4DataVector activeZ
 
std::map< G4int,
G4RDVEMDataSet *, std::less
< G4int > > 
dataMap
 
std::vector< G4RDVEMDataSet * > * crossSections
 

상세한 설명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Initialise(), 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G4RD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
G4double  minE = 250*CLHEP::eV,
G4double  maxE = 100*CLHEP::GeV,
G4int  nBins = 200,
G4double  unitE = CLHEP::MeV,
G4double  unitData = CLHEP::barn,
G4int  minZ = 1,
G4int  maxZ = 99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
virtual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n, pos.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 )
protected
virtual std::vector<G4RDVEMDataSet*>* G4RDV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 = 0 
)
protectedpure virtual
G4RDVEMDataSet * G4RDVCrossSectionHandler::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 = 0)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Clear ( )
G4RDVDataSetAlgorithm * G4RD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 )
protectedvirtual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 G4int  Z,
G4double  e 
) const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 const
const G4RDVDataSetAlgorithm* G4RDVCrossSectionHandler::GetInterpolation ( ) const
inlineprotected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olation.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 G4RD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 = 0,
G4double  minE = 250*CLHEP::eV,
G4double  maxE = 100*CLHEP::GeV,
G4int  numberOfBins = 200,
G4double  unitE = CLHEP::MeV,
G4double  unitData = CLHEP::barn,
G4int  minZ = 1,
G4int  maxZ = 99 
)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LoadData ( const G4String dataFile)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LoadShellData ( const G4String dataFile)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NumberOfComponents ( G4int  Z) const
protected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n,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operator= (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 right)
private
void G4RDVCrossSectionHandler::PrintData ( void  ) const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pos, G4RD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Atom ( cons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double  e 
) const
const G4Element *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Element ( const G4MaterialCutsCouple material,
G4double  e 
) const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 G4int  Z,
G4double  e 
) const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 const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ataVector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Clear(), LoadData(), LoadShellData().

std::vector<G4RDVEMDataSet*>* G4RDV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

std::map<G4int,G4RDVEMDataSet*,std::less<G4int>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FindValue(), LoadData(), LoadShellData(), NumberOfComponents(), PrintData(), SelectRandomShell(), ~G4RDVCrossSectionHandler().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eMax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eMin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RDVDataSetAlgorithm*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VCrossSectionHandler(), GetInterpolation(), Initialise(), LoadData(), LoadShellData(), ~G4RDVCrossSectionHandler().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nBins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ShellData().

G4double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ShellData().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zMax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

G4int G4RDVCrossSectionHandler::zMin
private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