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hh>
Protected 멤버 함수 | |
std::vector< G4RDVEM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irtual G4RDVDataSetAlgorithm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RDVDataSetAlgorithm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속성 | |
const G4RDVEnergySpectrum * | theBR |
G4RDVDataSetAlgorithm * | interp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 | ( | const G4RDVEnergySpectrum * | spectrum, |
G4RD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
)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 | ( | )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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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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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m, Z, G4RDVCrossSectionHandler::zMax, G4RD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VCrossSectionHandler::Clear(),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
protectedvirtual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AddComponent(), bin, G4RDVDataSetAlgorithm::Clone(), e,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ProductionCutsTable::GetMaterialCutsCoup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interp, m, G4RDVEnergySpectrum::Probability(), theBR, Z.
|
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AddComponent(), bin, G4RDV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DBL_MAX, G4RDVCrossSectionHandler::eMax, G4RDVCrossSectionHandler::eMin, energy, FatalException, G4RDVEMDataSet::FindValue(), G4Exception(),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 mat, G4RDVCrossSectionHandler::nBins,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
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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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LossTable(), G4LowEnergyIonisation::BuildLos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G4RD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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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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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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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eMax, G4RDVCrossSectionHandler::eMin,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maxE, maxZ, minE, G4RDVCrossSectionHandler::nBins, numberOfBins,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G4RDVCrossSectionHandler::zMax, G4RD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G4LowEnergyGammaConversion(),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RDVDataSetAlgorithm::Clone(),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RDVDataSetAlgorithm::Clone(),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RDVEMDataSet::LoadData(),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n,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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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pos, G4RD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
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PostStepDoIt(), G4LowEnergyCompton::PostStepDoIt(), G4LowEnergyPhotoElectric::PostStepDoIt(), G4LowEnergyPolarizedCompton::PostStepDoIt(), G4LowEnergyIonisation::PostStepDoIt(), G4LowEnergyBremsstrahlung::PostStepDoIt().
|
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GammaConversion::PostStepDoIt().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DeexciteAtom(), G4LowEnergyPhotoElectric::PostStepDoIt(), G4LowEnergyIonisation::PostStepDoIt().
|
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PhotoElectric::GetMeanFreePa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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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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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