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DCrossSectionHandl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RDCrossSectionHandler () | |
~G4RDCrossSectionHandler () | |
void | Initialise (G4RD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0, G4double minE=250 *CLHEP::eV, G4double maxE=100 *CLHEP::GeV, G4int numberOf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1, G4int maxZ=99) |
G4int | SelectRandomAtom (cons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double e) const |
const G4Element * | SelectRandomElement (const G4MaterialCutsCouple *material, G4double e) const |
G4int |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e) const |
G4RDVEMDataSet *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 |
G4double |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const |
G4double |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const |
G4double | ValueForMaterial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const |
void | LoadData (const G4String &dataFile) |
void | LoadShellData (const G4String &dataFile) |
void | PrintData () const |
void | Clear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std::vector < G4RDVEM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irtual G4RDVDataSetAlgorithm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RDVDataSetAlgorithm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RDCrossSectionHandler (const G4RDCrossSectionHandler &) | |
G4RDCrossSectionHandler & | operator= (const G4RDCrossSectionHandler &right) |
G4RD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DCrossSectionHandler::G4RDCrossSectionHandler | ( | ) |
G4RD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DCrossSectionHandler::~G4RDCrossSectionHandler | ( | ) |
G4RD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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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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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m, Z, G4RDVCrossSectionHandler::zMax, G4RD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VCrossSectionHandler::Clear(),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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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G4RD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AddComponent(), bin, G4RDVDataSetAlgorithm::Clone(), G4RD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e,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AtomicNumDensityVector(),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ProductionCutsTable::GetMaterialCutsCoup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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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AddComponent(), bin, G4RDV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DBL_MAX, G4RDVCrossSectionHandler::eMax, G4RDVCrossSectionHandler::eMin, energy, FatalException, G4RDVEMDataSet::FindValue(), G4Exception(),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 mat, G4RDVCrossSectionHandler::nBins,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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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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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G4RD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LossTable(), G4LowEnergyIonisation::BuildLos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G4RD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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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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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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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eMax, G4RDVCrossSectionHandler::eMin,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maxE, maxZ, minE, G4RDVCrossSectionHandler::nBins, numberOfBins,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G4RDVCrossSectionHandler::zMax, G4RDVCrossSectionHandler::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G4LowEnergyGammaConversion(),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G4RDVCrossSectionHandler().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RDVDataSetAlgorithm::Clone(),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BuildPhysicsTable(), G4LowEnergyCompt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GammaConvers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PolarizedCompton::BuildPhysic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RDVCrossSectionHandler::activeZ, G4RDVDataSetAlgorithm::Clone(),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G4RD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G4RDVEMDataSet::LoadData(), G4RDVCrossSectionHandler::unit1, G4RDVCrossSectionHandler::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PhotoElectric::BuildPhysicsTable(),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n,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D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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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cout, G4endl, pos, G4RD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BuildPhysicsTable(), G4LowEnergyBremsstrahlung::BuildPhysicsTable().
|
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Rayleigh::PostStepDoIt(), G4LowEnergyCompton::PostStepDoIt(), G4LowEnergyPhotoElectric::PostStepDoIt(), G4LowEnergyPolarizedCompton::PostStepDoIt(), G4LowEnergyIonisation::PostStepDoIt(), G4LowEnergyBremsstrahlung::PostStepDo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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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GammaConversion::PostStepDoIt().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dataMap, G4RDVEMDataSet::FindValue(),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UniformRand, G4RDVEMDataSet::GetComponent(), G4RD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Ionisation::DeexciteAtom(), G4LowEnergyPhotoElectric::PostStepDoIt(), G4LowEnergyIonisation::PostStepDo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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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RD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D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PhotoElectric::GetMeanFreeP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