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ParticleHPChannelList.hh>
Public 멤버 함수 | |
G4ParticleHPChannelList (G4int n, G4ParticleDefinition *projectile) | |
G4ParticleHPChannelList () | |
void | Init (G4int n) |
~G4ParticleHPChannelList () | |
G4HadFinalState * | ApplyYourself (const G4Element *theElement, const G4HadProjectile &aTrack) |
void | Init (G4Element *anElement, const G4String &dirName, G4ParticleDefinition *projectile) |
void | Register (G4ParticleHPFinalState *theFS, const G4String &aName) |
G4double | GetXsec (G4double anEnergy) |
G4int | GetNumberOfChannels () |
G4bool | HasDataInAnyFinalState () |
void | RestartRegistration () |
void | DumpInfo ()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G4int | trycounter = 0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articleHPChannelList::G4ParticleHPChannelList | ( | G4int | n, |
G4ParticleDefinition * | projectile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lChannelsCreated, n, nChannels, theChannels, theElement, theInitCount.
G4ParticleHPChannelList::G4ParticleHPChannelList |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lChannelsCreated, nChannels, G4Neutron::Neutron(), theChannels, theElement, theInitCount, theProjectile.
G4ParticleHPChannelList::~G4ParticleHPChannelList |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Channels, theChannels.
G4HadFinalState * G4ParticleHPChannelList::ApplyYourself | ( | const G4Element * | theElement, |
const G4HadProjectile & | aTrack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adFinalState::AddSecondary(), G4ParticleHPChannel::ApplyYourself(), G4HadFinalState::Clear(),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HadProjectile::Get4Momentum(), G4ParticleHPChannel::GetFSCrossSection(), G4ParticleHPManager::GetInstance(), G4IonTable::GetIon(), G4IonTable::GetIonTable(), G4HadProjectile::GetKineticEnergy(), G4HadProjectile::GetMaterial(), G4ParticleHPChannel::GetN(), G4ParticleHPChannel::GetNiso(), G4ParticleHPManager::GetReactionWhiteBoard(), G4Material::GetTemperature(), G4ParticleHPThermalBoost::GetThermalEnergy(), G4ParticleHPChannel::GetWeightedXsec(), G4ParticleHPChannel::GetZ(), nChannels, G4HadFinalState::SetEnergyChange(), G4HadFinalState::SetMomentumChange(), G4ParticleHPReactionWhiteBoard::SetTargA(), G4ParticleHPReactionWhiteBoard::SetTargZ(), theChannels, unChanged, CLHEP::HepLorentzVector::vect().
void G4ParticleHPChannelList::DumpInfo |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2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HPChannel::DumpInfo(), G4cout, G4endl, G4Element::GetNam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HasDataInAnyFinalState(), nChannels, theChannels, theDir, theElement, theProjectile.
|
inlin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Channels.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Math::max(), nChannels, result, theChannels.
|
inlin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Channels, result, theChanne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Info().
void G4ParticleHPChannelList::Init | ( | G4Element * | anElement, |
const G4String & | dirName, | ||
G4ParticleDefinition * | projectile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Dir, theElement, theProjectile.
void G4ParticleHPChannelList::Register | ( | G4ParticleHPFinalState * | theFS, |
const G4String & | aName | ||
) |
G4ParticleHPChannelList.cc 파일의 1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lChannelsCreated, G4ParticleHPChannel::Init(), nChannels, G4ParticleHPChannel::Register(), theChannels, theDir, theElement, theInitCount, theProjectile.
|
inlin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lChannelsCreated, theInitCount.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HPChannelList(), Register(), RestartRegistration().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Yourself(), DumpInfo(), G4ParticleHPChannelList(), GetNumberOfChannels(), GetXsec(), HasDataInAnyFinalState(), Register(), ~G4ParticleHPChannelList().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Yourself(), DumpInfo(), G4ParticleHPChannelList(), GetXsec(), HasDataInAnyFinalState(), Register(), ~G4ParticleHPChannelList().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Info(), Init(), Register().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Info(), G4ParticleHPChannelList(), Init(), Register().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HPChannelList(), Register(), RestartRegistration().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Info(), G4ParticleHPChannelList(), Init(), Register().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static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ParticleHPChannelList.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Your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