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MoleculeGun.hh>
Public 타입 | |
typedef std::map< G4String, int > | NameNumber |
Public 멤버 함수 | |
G4MoleculeGun () | |
virtual | ~G4MoleculeGun () |
virtual void | DefineTracks () |
void | AddMolecule (const G4String &moleculeName, const G4ThreeVector &position, double time=0) |
void | AddNMolecules (size_t n, const G4String &moleculeName, const G4ThreeVector &position, double time=0) |
void | AddMoleculesRandomPositionInBox (size_t n, const G4String &moleculeName, const G4ThreeVector &boxCenter, const G4ThreeVector &boxExtension, double time=0) |
void | AddMoleculeInCMRepresentation (size_t n, const G4String &moleculeName, double time=0) |
const std::vector < G4shared_ptr < G4MoleculeShoot > > & | GetMoleculeShoot () |
void | GetNameAndNumber (NameNumber &) |
void | AddMoleculeShoot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BuildAndPushTrack (const G4String &name, const G4ThreeVector &position, double time=0) |
void | PushTrack (G4Track *) |
Protected 속성 | |
G4MoleculeGunMessenger * | fpMessenger |
std::vector< G4shared_ptr < G4MoleculeShoot > > | fShoots |
Friends | |
class | G4MoleculeShoot |
template<class T > | |
class | TG4MoleculeShoot |
G4MoleculeGun.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typedef std::map<G4String, int> G4MoleculeGun::NameNumber |
G4MoleculeGun.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MoleculeGun::G4MoleculeGun | (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Messenger.
|
virtual |
G4MoleculeGun.cc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Messenger.
void G4MoleculeGun::AddMolecule | ( | const G4String & | moleculeName, |
const G4ThreeVector & | position, | ||
double | time = 0 |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position, G4INCL::DeJongSpin::shoot().
void G4MoleculeGun::AddMoleculeInCMRepresentation | ( | size_t | n, |
const G4String & | moleculeName, | ||
double | time = 0 |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n, G4INCL::DeJongSpin::shoot().
void G4MoleculeGun::AddMoleculeShoot | ( |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 shoot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GunMessenger::CreateNewType().
void G4MoleculeGun::AddMoleculesRandomPositionInBox | ( | size_t | n, |
const G4String & | moleculeName, | ||
const G4ThreeVector & | boxCenter, | ||
const G4ThreeVector & | boxExtension, | ||
double | time = 0 |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n, G4INCL::DeJongSpin::shoot().
void G4MoleculeGun::AddNMolecules | ( | size_t | n, |
const G4String & | moleculeName, | ||
const G4ThreeVector & | position, | ||
double | time = 0 |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n, position, G4INCL::DeJongSpin::shoot().
|
protected |
G4MoleculeGun.cc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olecule::BuildTrack(), G4MoleculeTable::GetConfiguration(), G4MoleculeTable::Instance(), G4ITGun::PushTrack().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TG4MoleculeShoot< TYPE >::ShootAtFixedPosition(), TG4MoleculeShoot< TYPE >::ShootAtRandomPosition().
|
virtual |
|
inline |
G4MoleculeGun.hh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void G4MoleculeGun::GetNameAndNumber | ( | G4MoleculeGun::NameNumber & | output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1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oots.
G4ITGun.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TTrackHolder::Instance(), G4VITTrackHolder::Pus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AndPushTrack().
|
friend |
G4MoleculeGun.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friend |
G4MoleculeGun.hh 파일의 2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 |
G4MoleculeGun.hh 파일의 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Gun(), ~G4MoleculeGun().
|
protected |
G4MoleculeGun.hh 파일의 2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Molecule(), AddMoleculeInCMRepresentation(), AddMoleculeShoot(), AddMoleculesRandomPositionInBox(), AddNMolecules(), DefineTracks(), GetMoleculeShoot(), GetNameAndNu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