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MoleculeGun.hh>
Public 멤버 함수 | |
G4MoleculeShoot () | |
virtual | ~G4MoleculeShoot () |
virtual void | Shoot (G4MoleculeGun *)=0 |
template<typename TYPE > | |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 ChangeType ()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void | RandomPosInBox (const G4ThreeVector &boxSize, G4ThreeVector &output) |
Public 속성 | |
G4String | fMoleculeName |
G4ThreeVector | fPosition |
G4double | fTime |
G4int | fNumber |
G4ThreeVector * | fBoxSize |
G4MoleculeGu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MoleculeShoot::G4MoleculeShoot | ( | ) |
G4MoleculeGun.cc 파일의 1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xSize, fMoleculeName, fNumber, fTime.
|
virtual |
G4MoleculeGun.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xSize.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G4MoleculeShoot::ChangeType | ( | ) |
G4MoleculeGun.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xSize, fMoleculeName, fNumber, fPosition, fTime.
|
static |
G4MoleculeGun.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
pure virtual |
TG4MoleculeShoot< TYPE >, TG4MoleculeShoot< TYPE >에서 구현되었습니다.
G4ThreeVector* G4MoleculeShoot::fBoxSize |
G4MoleculeGun.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angeType(), G4MoleculeShoot(), ~G4MoleculeShoot().
G4String G4MoleculeShoot::fMoleculeName |
G4MoleculeGu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angeType(), G4MoleculeShoot().
G4int G4MoleculeShoot::fNumber |
G4MoleculeGu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angeType(), G4MoleculeShoot().
G4ThreeVector G4MoleculeShoot::fPosition |
G4MoleculeGun.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angeType().
G4double G4MoleculeShoot::fTime |
G4MoleculeGun.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angeType(), G4MoleculeSh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