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MoleculeGunMesseng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MoleculeGunMessenger (G4MoleculeGun *) | |
virtual | ~G4MoleculeGunMessenger () |
virtual void | SetNewValue (G4UIcommand *command, G4String newValue) |
virtual G4String | GetCurrentValue (G4UIcommand *command) |
const std::vector < G4MoleculeShootMessenger * > & | GetShootMessengers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UImessenger &messenger) const |
G4bool | CommandsShouldBeInMaster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template<typename T > | |
G4MoleculeShootMessenger * | CreateNewType (const G4String &name) |
G4String | ItoS (G4int i) |
G4String | DtoS (G4double a) |
G4String | BtoS (G4bool b) |
G4int | StoI (G4String s) |
G4double | StoD (G4String s) |
G4bool | StoB (G4String s) |
void | AddUIcommand (G4UIcommand *newCommand) |
void | CreateDirectory (const G4String &path, const G4String &dsc, G4bool commandsToBeBroadcasted=true) |
template<typename T > | |
T * | CreateCommand (const G4String &cname, const G4String &dsc) |
Protected 속성 | |
G4MoleculeGun * | fpMoleculeGun |
G4UIcmdWithAString * | fpGunNewGunType |
std::vector < G4MoleculeShootMessenger * > | fMultipleGun |
G4UIdirectory * | baseDir |
G4String | baseDirName |
G4bool | commandsShouldBeInMaster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MoleculeGunMessenger::G4MoleculeGunMessenger | ( | G4MoleculeGun * | gun | ) |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GunNewGunType, fpMoleculeGun.
|
virtual |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GunNewGunTyp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G4UIcommand::GetCommandPath().
G4UImessenger.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commandsShouldBeInMast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baseDirNam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ring::append(), G4UImessenger::baseDir, G4UImessenger::baseDirName, G4UImanager::GetUIpoin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G4MoleculeShootMessenger(), G4UImessenger::G4UImessenger().
|
inline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oleculeGun::AddMoleculeShoot(), fMultipleGun, fpMoleculeGun, G4MoleculeShootMessenger::GetShoot(), G4INCL::DeJongSpin::shoot().
G4UImessenger.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ilterCommands(),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
virtual |
G4UImesseng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ultipleGun.
G4UImesseng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GunMessenger::GetCurrentValue().
|
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UImesseng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GunNewGunType.
G4UImessenger.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ring::toUpp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calThreadCoutMessenger::SetNewValue(), G4CascadeParam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WithEnergyCommand(), G4ParticleGunMessenger::Ion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Command(), G4MatScan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Polarization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GunMessenger::Ion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Command(), G4ParticleGunMessenger::IonLevel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LvlCommand(), G4ScoringMessenger::MeshBinCommand(), G4GMocrenMessenger::SetNewValue(), G4LocalThreadCoutMessenger::SetNewValue(), G4MatScan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RunMessenger::SetNewValue(),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G4UImessenger::~G4UImesseng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reateCommand(),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ommandsShouldBeInMast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NewType(), GetShootMessengers().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GunMessenger(), SetNewValue(), ~G4MoleculeGunMesseng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NewType(), G4MoleculeGunMesse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