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onst std::vector < G4VBiasingOperator * > & | GetBiasingOperators () |
static G4VBiasingOperator * | GetBiasingOperator (const G4LogicalVolume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OperationApplied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G4BiasingAppliedCase biasingCase, G4VBiasingOperation *operationApplied, const G4VParticleChange *particleChangeProduced) |
virtual void | ExitBiasing (const G4Track *track,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
Private 멤버 함수 | |
virtual G4VBiasingOperation * |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const G4Track *track,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
virtual G4VBiasingOperation * | 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const G4Track *,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
virtual G4VBiasingOperation * |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const G4Track *,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
virtual void | OperationApplied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G4BiasingAppliedCase biasingCase, G4VBiasingOperation *occurenceOperationApplied, G4double weightForOccurenceInteraction, G4VBiasingOperation *finalStateOperationApplied, const G4VParticleChange *particleChangeProduced) |
Private 속성 | |
std::map< const G4ParticleDefinition *, G4ChannelingOptrChangeCrossSection * > | fBOptrForParticle |
std::vector<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 fParticlesToBias |
G4ChannelingOptrChangeCrossSection * | fCurrentOperator |
G4int | fnInteractions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 | ( | )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ChargedParticles().
|
inlinevirtual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AddChargedParticles | ( | )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Particl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ParticleTableIterator< K, V >::reset(), G4ParticleTableIterator< K, V >::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ptrForParticle, G4ParticleTable::FindParticle(), fParticlesToBias, G4endl,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hargedParticles().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pCache< KEYTYPE, VALTYPE >::End(), G4MapCache< KEYTYPE, VALTYPE >::Find(), G4VBiasingOperator::fLogicalToSetupMap, G4endl, G4Exception(), G4LogicalVolume::GetName(), G4VBiasingOperator::GetName(),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3DetectorConstruction::SetupBiasing().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BiasingOperator::ExitingBiasing().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None, G4VBiasingOperator::ExitBiasing(), G4VBiasingOperator::f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BiasingAppliedCase,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Occurenc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ExitBiasing().
|
static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pCache< KEYTYPE, VALTYPE >::End(), G4MapCache< KEYTYPE, VALTYPE >::Find(), G4VBiasingOperator::fLogicalToSetup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static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Operators, G4Cache< VALTYPE >::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BuildPhysicsTable(), G4BiasingProcessInterface::BuildWorkerPhysicsTable(), G4BiasingProcessInterface::EndTracking(), G4BiasingProcessInterface::StartTracking().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BiasingOperator::AttachTo(), GB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4BOptrForceCollision::EndTracking(),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Print(), GB04BOptrBremSplitting::StartRun(), GB03BOptrGeometryBasedBiasing::StartRun(),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3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B01B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
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cc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fnInteractions, G4VBiasingOperator::ReportOperationApplie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BiasingOperator::ReportOperationApplied().
|
inline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G4VBiasingOperator::GetProposedOccurence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FinalState, BAC_None, BAC_NonPhysics, BAC_Occurence,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BiasingAppliedCase, G4Exception(), JustWarning, G4VBiasingOperator::OperationAppli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OperationApplied(), OperationApplied(), GB01B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OperationApplied().
|
inherited |
|
inlinevirtualinherited |
|
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cc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ptrForParticle, fCurrentOperator, fnInteractions, G4Track::GetParticleDefinition().
|
private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article(), StartTracking().
|
private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ionApplied(),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StartTracking().
|
private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ionApplied(), StartTracking().
|
private |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