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hh>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onst std::vector < G4VBiasingOperator * > & | GetBiasingOperators () |
static G4VBiasingOperator * | GetBiasingOperator (const G4LogicalVolume *) |
Private 속성 | |
std::map< const G4ParticleDefinition *, G4BOptrForceCollision * > | fBOptrForParticle |
std::vector<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 fParticlesToBias |
G4BOptrForceCollision * | fCurrentOperator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hh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 | ( | )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ptrForParticle, G4ParticleTable::FindParticle(), fParticlesToBias, G4endl,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pCache< KEYTYPE, VALTYPE >::End(), G4MapCache< KEYTYPE, VALTYPE >::Find(), G4VBiasingOperator::fLogicalToSetupMap, G4endl, G4Exception(), G4LogicalVolume::GetName(), G4VBiasingOperator::GetName(),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3DetectorConstruction::SetupBiasing().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rForce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ExitingBiasing(), fCurrentOperator.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None, G4VBiasingOperator::ExitBiasing(), G4VBiasingOperator::f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BiasingAppliedCase,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Occurenc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itBiasing().
|
static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pCache< KEYTYPE, VALTYPE >::End(), G4MapCache< KEYTYPE, VALTYPE >::Find(), G4VBiasingOperator::fLogicalToSetup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static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Operators, G4Cache< VALTYPE >::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BuildPhysicsTable(), G4BiasingProcessInterface::BuildWorkerPhysicsTable(), G4BiasingProcessInterface::EndTracking(), G4BiasingProcessInterface::StartTracking().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BiasingOperator::AttachTo(), GB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4BOptrForceCollision::EndTracking(),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Print(), GB04BOptrBremSplitting::StartRun(), GB03BOptrGeometryBasedBiasing::StartRun(),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3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B01B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G4VBiasingOperator::ReportOperationApplied().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G4VBiasingOperator::ReportOperationApplied().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G4VBiasingOperator::GetProposedFinalStateBiasingOperation().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G4VBiasingOperator::GetProposedNonPhysicsBiasingOperation().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Operator, G4VBiasingOperator::GetProposedOccurence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FinalState, BAC_None, BAC_NonPhysics, BAC_Occurence,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BiasingAppliedCase, G4Exception(), JustWarning, G4VBiasingOperator::OperationAppli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ionApplied(),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OperationApplied(), GB01B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OperationApplied().
|
inherited |
|
inlinevirtualinherited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cc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ptrForParticle, fCurrentOperator, G4Track::GetParticleDefinition().
|
private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article(), StartTracking().
|
private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itBiasing(), OperationApplied(), 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StartTracking().
|
private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