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G4Text2D (const G4Text &)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rivate 속성 | |
G4Text | fText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CommandSceneAddText2D::G4Text2D::G4Text2D | ( | const G4Text & | text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25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isCommandSceneAddText2D::G4Text2D::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const G4Transform3D & | transform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25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2D(),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2D().
|
privat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