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G4Logo (G4double height, const G4VisAttributes &) | |
~G4Logo ()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rivate 속성 | |
G4VisAttributes | fVisAtts |
G4Polyhedron * | fpG |
G4Polyhedron * | fp4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CommandSceneAddLogo::G4Logo::G4Logo | ( | G4double | height, |
const G4VisAttributes & | visAtts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6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le, G4UnionSolid::CreatePolyhedron(), d, d2, e, f1, f2, h2, pi, rad, CLHEP::HepRotation::rotateZ(), G4Visible::SetVisAttributes(), ss, w.
G4VisCommandSceneAddLogo::G4Logo::~G4Logo |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7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isCommandSceneAddLogo::G4Logo::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const G4Transform3D & | transform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7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
|
privat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go().
|
privat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go().
|
privat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