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Logo2D (G4VisManager *vm, G4int size, G4double x, G4double y, G4Text::Layout layout)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ublic 속성 | |
G4VisManager * | fpVisManager |
G4int | fSize |
G4double | fX |
G4double | fY |
G4Text::Layout | fLayout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const G4Transform3D & | |||
) |
G4Text::Layout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fLayout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Manager*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fpVisManage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fSiz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fX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fY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3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