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ecpssrLiModel.hh>
Public 멤버 함수 | |
G4VecpssrLiModel () | |
virtual | ~G4VecpssrLiModel () |
virtual G4double | CalculateL1CrossSection (G4int zTarget, G4double massIncident, G4double energyIncident)=0 |
virtual G4double | CalculateL2CrossSection (G4int zTarget, G4double massIncident, G4double energyIncident)=0 |
virtual G4double | CalculateL3CrossSection (G4int zTarget, G4double massIncident, G4double energyIncident)=0 |
Private 멤버 함수 | |
G4VecpssrLiModel (const G4VecpssrLiModel &) | |
G4VecpssrLiModel & | operator= (const G4VecpssrLiModel &right) |
G4VecpssrLiModel.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ecpssrLiModel::G4VecpssrLiModel | ( | ) |
G4VecpssrLiModel.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ecpssrLiModel.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pure virtual |
G4ecpssrBaseLixsModel, G4ecpssrFormFactorLixsMode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oCrossSection::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GetCrossSection().
|
pure virtual |
G4ecpssrBaseLixsModel, G4ecpssrFormFactorLixsMode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oCrossSection::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GetCrossSection().
|
pure virtual |
G4ecpssrBaseLixsModel, G4ecpssrFormFactorLixsMode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oCrossSection::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GetCrossSection().
|
priv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