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oxelizer.hh>
클래스 | |
class | G4VoxelComparator |
Public 멤버 함수 | |
void | Voxelize (std::vector< G4VSolid * > &solids, std::vector< G4Transform3D > &transforms) |
void | Voxelize (std::vector< G4VFacet * > &facets) |
void | DisplayVoxelLimits () const |
void | DisplayBoundaries () |
void | DisplayListNodes () const |
G4Voxelizer () | |
~G4Voxelizer () | |
void | GetCandidatesVoxel (std::vector< G4int > &voxels) |
G4int | GetCandidatesVoxelArray (const G4ThreeVector &point, std::vector< G4int > &list, G4SurfBits *crossed=0) const |
G4int | GetCandidatesVoxelArray (const std::vector< G4int > &voxels, const G4SurfBits bitmasks[], std::vector< G4int > &list, G4SurfBits *crossed=0) const |
G4int | GetCandidatesVoxelArray (const std::vector< G4int > &voxels, std::vector< G4int > &list, G4SurfBits *crossed=0) const |
const std::vector< G4VoxelBox > & | GetBoxes () const |
const std::vector< G4double > & | GetBoundary (G4int index) const |
G4bool | UpdateCurrentVoxel (const G4ThreeVector &point, const G4ThreeVector &direction, std::vector< G4int > &curVoxel) const |
void | GetVoxel (std::vector< G4int > &curVoxel, const G4ThreeVector &point) const |
G4int | GetBitsPerSlice () const |
G4bool | Contains (const G4ThreeVector &point) const |
G4double | DistanceToNext (const G4ThreeVector &point, const G4ThreeVector &direction, std::vector< G4int > &curVoxel) const |
G4double | DistanceToFirst (const G4ThreeVector &point, const G4ThreeVector &direction) const |
G4double | DistanceToBoundingBox (const G4ThreeVector &point) const |
G4int | GetVoxelsIndex (G4int x, G4int y, G4int z) const |
G4int | GetVoxelsIndex (const std::vector< G4int > &voxels) const |
G4bool | GetPointVoxel (const G4ThreeVector &p, std::vector< G4int > &voxels) const |
G4int | GetPointIndex (const G4ThreeVector &p) const |
const G4SurfBits & | Empty () const |
G4bool | IsEmpty (G4int index) const |
void | SetMaxVoxels (G4int max) |
void | SetMaxVoxels (const G4ThreeVector &reductionRatio) |
G4int | GetMaxVoxels (G4ThreeVector &ratioOfReduction) |
G4int | AllocatedMemory () |
long long | GetCountOfVoxels () const |
long long | CountVoxels (std::vector< G4double > boundaries[]) const |
const std::vector< G4int > & | GetCandidates (std::vector< G4int > &curVoxel) const |
G4int | GetVoxelBoxesSize () const |
const G4VoxelBox & | GetVoxelBox (G4int i) const |
const std::vector< G4int > & | GetVoxelBoxCandidates (G4int i) const |
G4int | GetTotalCandidates () cons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template<typename T > | |
static G4int | BinarySearch (const std::vector< T > &vec, T value) |
static G4double | MinDistanceToBox (const G4ThreeVector &aPoint, const G4ThreeVector &f) |
static void | SetDefaultVoxelsCount (G4int count) |
static G4int | GetDefaultVoxelsCount () |
정적 Private 멤버 함수 | |
static void | FindComponentsFastest (unsigned int mask, std::vector< G4int > &list, G4int i) |
Private 속성 | |
std::vector< G4VoxelBox > | fVoxelBoxes |
std::vector< std::vector< G4int > > | fVoxelBoxesCandidates |
std::map< G4int, std::vector < G4int > > | fCandidates |
const std::vector< G4int > | fNoCandidates |
long long | fCountOfVoxels |
G4int | fNPerSlice |
std::vector< G4VoxelBox > | fBoxes |
std::vector< G4double > | fBoundaries [3] |
std::vector< G4int > | fCandidatesCounts [3] |
G4int | fTotalCandidates |
G4SurfBits | fBitmasks [3] |
G4ThreeVector | fBoundingBoxCenter |
G4Box | fBoundingBox |
G4ThreeVector | fBoundingBoxSize |
G4ThreeVector | fReductionRatio |
G4int | fMaxVoxels |
G4double | fTolerance |
G4SurfBits | fEmpty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G4int | fDefaultVoxelsCount = -1 |
G4Voxelizer.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oxelizer::G4Voxelizer | ( | ) |
G4Voxelizer::~G4Voxelizer | ( | ) |
G4Voxelizer.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Voxelizer::AllocatedMemory | ( | ) |
G4Voxelizer.cc 파일의 13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itmasks, fBoundaries, fBoxes, fCandidates, fCandidatesCounts, fEmpty, G4SurfBits::GetNby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llocatedMemory().
|
inlinestatic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Bitmasks(), GetCandidatesVoxelArray(), UpdateCurrentVoxel().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3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inarySearch(), G4SurfBits::Clear(), d, fBoxes, fCandidatesCounts, G4cout, G4endl, GetBitsPerSlice(), G4INCL::Math::max(), G4INCL::Math::min(), G4SurfBits::SetBitNumber(), G4INCL::CrossSections::tot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2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SortedBoundary(), fBoundaries, fBoxes, fTolerance, G4cout, G4endl, G4INCL::Math::max(), 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4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undaries, G4INCL::Math::max(), G4INCL::Math::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urfBits::Clear(), fBoundaries, fCandidates, fEmpty, fTotalCandidates, G4cout, G4endl, GetCandidatesVoxelArray(), GetVoxelsIndex(), G4INCL::Math::max(), G4SurfBits::ResetAllBits(), G4SurfBits::ResetBitNumber(), G4SurfBits::SetBitNumb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5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oxelInfo::count, fCandidatesCounts, G4INCL::Math::max(), G4VoxelInfo::next, pos, G4VoxelInfo::previou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6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andidatesCounts, G4INCL::Math::max(), sum, G4INCL::CrossSections::tot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olid::BoundingLimits(), fBoxes, fNPerSlice, fTolerance, fTotalCandidates, HepGeom::Transform3D::getDecomposition(), G4VSolid::GetEntityType(), G4Orb::GetRadialTolerance(), HepGeom::Transform3D::getTranslation(), G4INCL::Math::max(), G4INCL::Math::min(), scale, CLHEP::Hep3Vector::set(), TransformLimi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G4Voxelizer.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Facet::Extent(), fBoxes, fNPerSlice, fTolerance, fTotalCandidates, G4INCL::Math::max(), G4INCL::Math::min(), CLHEP::Hep3Vector::set(), x, y, z.
G4bool G4Voxelizer::Contains | ( | const G4ThreeVector & | point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undari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DistanceToOutCore().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7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oxelBoxes, fVoxelBoxesCandidates, GetCandidatesVoxelArray(), G4VoxelBox::hlen, G4VoxelBox::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fBoxes, G4cout, G4end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Boundaries().
void G4Voxelizer::DisplayBoundaries | ( | ) |
G4Voxelizer.cc 파일의 3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undaries, G4cout, G4endl.
G4Voxelizer.cc 파일의 3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oxelizer::DisplayListNodes |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4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itmasks, fBoundaries, fNPerSlice, G4cout, G4endl, GetCandidatesAsString(), result, G4SurfBits::set().
void G4Voxelizer::DisplayVoxelLimits |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oxelizer::DistanceToBoundingBox | ( | const G4ThreeVector & | point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1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undingBoxCenter, fBoundingBoxSize, MinDistanceToBo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ultiUnion::DistanceToIn(), G4TessellatedSolid::SafetyFromOutside().
G4double G4Voxelizer::DistanceToFirst | ( | const G4ThreeVector & | point, |
const G4ThreeVector & | direction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1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Box::DistanceToIn(), fBoundingBox, fBoundingBoxCen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ultiUnion::DistanceToIn(), G4TessellatedSolid::DistanceToInCore().
G4double G4Voxelizer::DistanceToNext | ( | const G4ThreeVector & | point, |
const G4ThreeVector & | direction, | ||
std::vector< G4int > & | curVoxel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fBoundaries, kInfin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ultiUnion::DistanceToIn(), G4TessellatedSolid::DistanceToInCore(), G4TessellatedSolid::DistanceToOutCore(), G4TessellatedSolid::InsideVoxels().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Voxelize().
|
static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9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andidatesVoxelArray().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PrecalculateInsides().
|
inline |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4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oxes, ss, G4SurfBits::TestBitNumb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playListNodes().
G4Voxelizer.cc 파일의 9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tCandidatesVoxelArray().
G4int G4Voxelizer::GetCandidatesVoxelArray | ( | const G4ThreeVector & | point, |
std::vector< G4int > & | list, | ||
G4SurfBits * | crossed = 0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9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inarySearch(), G4SurfBits::fAllBits, fBitmasks, fBoundaries, FindComponentsFastest(), fNPerSlice, for(), fTotalCandidates, mask,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Empty(), CreateMiniVoxels(), G4MultiUnion::DistanceToIn(), G4MultiUnion::DistanceToOut(), G4MultiUnion::DistanceToOutVoxels(), GetCandidatesVoxel(), GetCandidatesVoxelArray(), G4MultiUnion::InsideWithExclusion(), G4MultiUnion::SurfaceNormal().
G4int G4Voxelizer::GetCandidatesVoxelArray | ( | const std::vector< G4int > & | voxels, |
const G4SurfBits | bitmasks[], | ||
std::vector< G4int > & | list, | ||
G4SurfBits * | crossed = 0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urfBits::fAllBits, FindComponentsFastest(), fNPerSlice, for(), fTotalCandidates, mask.
G4int G4Voxelizer::GetCandidatesVoxelArray | ( | const std::vector< G4int > & | voxels, |
std::vector< G4int > & | list, | ||
G4SurfBits * | crossed = 0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itmasks, GetCandidatesVoxelArray().
|
inline |
|
static |
G4Voxelizer.cc 파일의 13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efaultVoxelsCount.
|
inlineprivat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TransformLimits().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opyObjects().
|
inline |
|
inline |
|
inline |
|
inline |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MinDistanceFac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MinDistanceFacet().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MinDistanceFacet().
|
static |
G4Voxelizer.cc 파일의 1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ToBoundingBox(), G4TessellatedSolid::MinDistanceFacet().
G4Voxelizer.cc 파일의 13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efaultVoxelsCount.
G4Voxelizer.cc 파일의 1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xVoxels, fReductionRatio, G4INCL::Math::max(), CLHEP::Hep3Vector::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opyObjects(), G4Voxelizer(), G4TessellatedSolid::SetMaxVoxels().
void G4Voxelizer::SetMaxVoxels | ( | const G4ThreeVector & | reductionRatio | ) |
G4Voxelizer.cc 파일의 1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xVoxels, fReductionRatio.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5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andidatesCounts, CLHEP::Hep3Vector::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cc 파일의 9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GlobalPoint(), kInfinity, CLHEP::Hep3Vector::set(),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CLHEP::Hep3Vector::setZ(),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VoxelLimits().
G4bool G4Voxelizer::UpdateCurrentVoxel | ( | const G4ThreeVector & | point, |
const G4ThreeVector & | direction, | ||
std::vector< G4int > & | curVoxel | ||
) | const |
G4Voxelizer.cc 파일의 13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inarySearch(), fBoundari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DistanceToInCore(), G4TessellatedSolid::DistanceToOutCore(), G4TessellatedSolid::InsideVoxels().
void G4Voxelizer::Voxelize | ( | std::vector< G4VSolid * > & | solids, |
std::vector< G4Transform3D > & | transforms | ||
) |
G4Voxelizer.cc 파일의 7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ildBitmasks(), BuildBoundaries(), BuildBoundingBox(), BuildEmpty(), BuildVoxelLimits(), fBitmasks, fBoundaries, fCandidatesCou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ultiUnion::Voxelize(), G4TessellatedSolid::Voxelize().
G4Voxelizer.cc 파일의 7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ildBitmasks(), BuildBoundaries(), BuildBoundingBox(), BuildEmpty(), BuildReduceVoxels(), BuildReduceVoxels2(), BuildVoxelLimits(), G4SurfBits::Clear(), CountVoxels(), CreateMiniVoxels(), fBitmasks, fBoundaries, fBoxes, fCandidatesCounts, fCountOfVoxels, fMaxVoxels, fReductionRatio, fTotalCandidates, G4cout, G4endl, SetReductionRatio(), G4INCL::CrossSections::total().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DisplayListNodes(), GetCandidatesVoxelArray(),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BuildBoundaries(), BuildBoundingBox(), BuildEmpty(), Contains(), DisplayBoundaries(), DisplayListNodes(), DistanceToNext(), GetCandidatesVoxelArray(), UpdateCurrentVoxel(),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BoundingBox(), DistanceToFirst(), G4Voxelizer().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BoundingBox(), DistanceToBoundingBox(), DistanceToFirst().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BoundingBox(), DistanceToBoundingBox().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BuildBitmasks(), BuildBoundaries(), BuildVoxelLimits(), CreateSortedBoundary(), DisplayVoxelLimits(), GetCandidatesAsString(), Voxelize().
G4Voxelizer.hh 파일의 2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BuildEmpty().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BuildBitmasks(), BuildReduceVoxels(), BuildReduceVoxels2(), SetReductionRatio(),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izer(), Voxelize().
|
static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izer(), GetDefaultVoxelsCount(), SetDefaultVoxelsCount().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BuildEmpty().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MaxVoxels(),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VoxelLimits(), DisplayListNodes(), G4Voxelizer(), GetCandidatesVoxelArray().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MaxVoxels(),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Boundaries(), BuildVoxelLimits(), G4Voxelizer().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Empty(), BuildVoxelLimits(), G4Voxelizer(), GetCandidatesVoxelArray(), Voxelize().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MiniVoxels().
|
private |
G4Voxelizer.hh 파일의 2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MiniVo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