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정적 Protected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VFacet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VFacet.hh>

G4VFacet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

Public 멤버 함수

virtual ~G4VFacet ()
 
G4bool operator== (const G4VFacet &right) const
 
virtual G4int GetNumberOfVertices () const =0
 
virtual G4ThreeVector GetVertex (G4int i) const =0
 
virtual void SetVertex (G4int i, const G4ThreeVector &val)=0
 
virtual G4GeometryType GetEntityType () const =0
 
virtual G4ThreeVector GetSurfaceNormal () const =0
 
virtual G4bool IsDefined () const =0
 
virtual G4ThreeVector GetCircumcentre () const =0
 
virtual G4double GetRadius () const =0
 
virtual G4VFacetGetClone ()=0
 
virtual G4double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 G4double)=0
 
virtual G4double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 G4double, const G4bool)=0
 
virtual G4double Extent (const G4ThreeVector)=0
 
virtual G4bool Intersect (const G4ThreeVector &, const G4ThreeVector &, const G4bool, G4double &, G4double &, G4ThreeVector &)=0
 
virtual G4double GetArea () const =0
 
virtual G4ThreeVector GetPointOnFace () const =0
 
void ApplyTranslation (const G4ThreeVector v)
 
std::ostream & StreamInfo (std::ostream &os) const
 
G4bool IsInside (const G4ThreeVector &p) const
 
virtual G4int AllocatedMemory ()=0
 
virtual void SetVertexIndex (G4int i, G4int j)=0
 
virtual G4int GetVertexIndex (G4int i) const =0
 
virtual void SetVertices (std::vector< G4ThreeVector > *vertices)=0
 

정적 Protected 속성

static const G4double dirTolerance = 1.0E-14
 
static const G4double kCarTolerance
 

상세한 설명

G4VFace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VFacet::~G4VFacet ( )
virtual

G4VFacet.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irtual G4int G4VFacet::AllocatedMemory ( )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llocatedMemoryWithoutVoxels().

void G4VFacet::ApplyTranslation ( const G4ThreeVector  v)

G4VFace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virtual G4double G4V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
G4double   
)
pure virtual
virtual G4double G4V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
G4double  ,
const G4bool   
)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virtual G4double G4VFacet::Extent ( const G4ThreeVector  )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izer::BuildVoxelLimits().

virtual G4double G4VFacet::GetArea ( ) const
pure virtual
virtual G4ThreeVector G4VFacet::GetCircumcentre ( ) const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operator==().

virtual G4VFacet* G4VFacet::GetClone ( )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operator+=().

virtual G4GeometryType G4VFacet::GetEntityType ( ) const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virtual G4int G4VFacet::GetNumberOfVertices ( ) const
pure virtual
virtual G4ThreeVector G4VFacet::GetPointOnFace ( ) const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virtual G4double G4VFacet::GetRadius ( ) const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virtual G4ThreeVector G4VFacet::GetSurfaceNormal ( ) const
pure virtual
virtual G4ThreeVector G4VFacet::GetVertex ( G4int  i) const
pure virtual
virtual G4int G4VFacet::GetVertexIndex ( G4int  i) const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reatePolyhedron().

virtual G4bool G4VFacet::Intersect ( const G4ThreeVector ,
const G4ThreeVector ,
const G4bool  ,
G4double ,
G4double ,
G4ThreeVector  
)
pure virtual
virtual G4bool G4VFacet::IsDefined ( ) const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bool G4VFacet::IsInside ( const G4ThreeVector p) const

G4VFace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CLHEP::Hep3Vector::d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SetExtremeFacets().

G4bool G4VFacet::operator== ( const G4VFacet right) const

G4VFace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ircumcentre(), GetNumberOfVertices(), GetSurfaceNormal(), GetVertex(), kCarTolerance.

virtual void G4VFacet::SetVertex ( G4int  i,
const G4ThreeVector val 
)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virtual void G4VFacet::SetVertexIndex ( G4int  i,
G4int  j 
)
pure virtual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reateVertexList().

virtual void G4VFacet::SetVertices ( std::vector< G4ThreeVector > *  vertices)
pure virtual

G4TriangularFacet, G4Quadr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reateVertexList().

std::ostream & G4VFacet::StreamInfo ( std::ostream &  os) const

G4VFace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TessellatedSolid::StreamInfo().

멤버 데이타 문서화

const G4double G4VFacet::dirTolerance = 1.0E-14
staticprotected

G4VFac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Distance(), G4TriangularFacet::Intersect().

const G4double G4VFacet::kCarTolerance
staticprotected
초기값:

G4VFac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Distance(),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Intersect().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