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Facet.hh>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dirTolerance = 1.0E-14 |
static const G4double | kCarTolerance |
G4VFace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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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VFacet.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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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llocatedMemoryWithoutVoxels().
void G4VFacet::ApplyTranslation | ( | const G4ThreeVector | v | ) |
G4VFace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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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DistanceToOutCandidates(), G4TessellatedSolid::DistanceToOutNoVoxels(), G4TessellatedSolid::InsideNoVoxels(), G4TessellatedSolid::InsideVoxels(), G4TessellatedSolid::MinDistanceFacet(), G4TessellatedSolid::Normal(), G4TessellatedSolid::SafetyFromInside(), G4TessellatedSolid::SafetyFromOuts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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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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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izer::BuildVoxelLim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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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GetCubicVolume(), G4TessellatedSolid::GetSurfaceA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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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op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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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op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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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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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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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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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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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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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reatePolyhedr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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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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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bool G4VFacet::IsInside | ( | const G4ThreeVector & | p | ) | const |
G4VFace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CLHEP::Hep3Vector::d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SetExtremeFacets().
G4VFace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ircumcentre(), GetNumberOfVertices(), GetSurfaceNormal(), GetVertex(), kCarTole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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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G4Quadr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reateVertex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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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TriangularFacet, G4QuadrangularFac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CreateVertexList().
std::ostream & G4VFacet::StreamInfo | ( | std::ostream & | os | ) | const |
G4VFace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TessellatedSolid::Stream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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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otected |
G4VFac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Distance(), G4TriangularFacet::Inters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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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otected |
G4VFac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Distance(),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Inters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