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TrajectoryModel.hh>
Public 멤버 함수 | |
G4VTrajectoryModel (const G4String &name, G4VisTrajContext *fpContext=0) | |
virtual | ~G4VTrajectoryModel () |
virtual void | Draw (const G4VTrajectory &trajectory, const G4bool &visible=true) const =0 |
virtual void | Print (std::ostream &ostr) const =0 |
G4String | Name () const |
const G4VisTrajContext & | GetContext () const |
void | SetVerbose (const G4bool &) |
G4bool | GetVerbose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VTrajectoryModel (const G4VTrajectoryModel &) | |
G4VTrajectoryModel &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Model &) |
Private 속성 | |
G4String | fName |
G4bool | fVerbose |
G4VisTrajContext * | fpContext |
G4VTrajectoryModel.hh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Model::G4VTrajectoryModel | ( | const G4String & | name, |
G4VisTrajContext * | fpContext = 0 |
||
) |
G4VTrajectoryModel.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text.
|
virtual |
G4VTrajectoryModel.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text.
|
private |
|
pure virtual |
const G4VisTrajContext & G4VTrajectoryModel::GetContext | ( | ) | const |
G4VTrajectoryModel.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tex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Modeling(), G4TrajectoryGenericDrawer::Draw(),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Draw(), G4TrajectoryDrawByAttribute::Draw(), G4TrajectoryDrawByParticleID::Draw(),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Draw(), G4TrajectoryDrawByCharge::Draw(), G4TrajectoryGenericDrawer::Print(),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Print(), G4TrajectoryDrawByParticleID::Print(),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Print(), G4TrajectoryDrawByAttribute::Print(), G4TrajectoryDrawByCharge::Print().
G4bool G4VTrajectoryModel::GetVerbose | ( | ) | const |
G4VTrajectoryModel.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erbos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ajectoryGenericDrawer::Draw(),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Draw(), G4TrajectoryDrawByParticleID::Draw(), G4TrajectoryDrawByAttribute::Draw(),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Draw(), G4TrajectoryDrawByCharge::Draw().
G4String G4VTrajectoryModel::Name | ( | ) | const |
G4VTrajectoryModel.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ajectoryGenericDrawer::Draw(),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Draw(), G4TrajectoryDrawByParticleID::Draw(),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Draw(), G4TrajectoryDrawByAttribute::Draw(), G4TrajectoryDrawByCharge::Draw(), G4TrajectoryGenericDrawer::Print(),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Print(), G4TrajectoryDrawByParticleID::Print(),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Print(), G4TrajectoryDrawByAttribute::Print(), G4TrajectoryDrawByCharge::Print().
|
private |
|
pure virtual |
G4VTrajectoryModel.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erbose.
|
private |
G4VTrajectoryModel.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Name().
|
private |
G4VTrajectoryModel.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ajectoryModel(), GetContext(), ~G4VTrajectoryModel().
|
private |
G4VTrajectoryModel.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Verbose(), SetVerb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