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Public 멤버 함수 | |
G4VGFlashSensitiveDetector () | |
G4VGFlashSensitiveDetector (const G4VGFlashSensitiveDetector &) | |
virtual | ~G4VGFlashSensitiveDetector () |
G4int | operator== (const G4VGFlashSensitiveDetector &right) const |
G4int | operator!= (const G4VGFlashSensitiveDetector &right) const |
G4bool | Hit (G4GFlashSpot *aSpo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G4bool | ProcessHits (G4GFlashSpot *aSpot, G4TouchableHistory *ROhist)=0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CheckROVolume(),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Track::GetMomentumDirection(), G4GFlashSpot::GetOriginatorTrack(), G4GFlashSpot::GetPosition(), G4Step::GetPreStepPoint(), G4FastTrack::GetPrimaryTrack(), G4VSensitiveDetector::GetROgeometry(), G4GFlashSpot::GetTouchableHandle(), G4VSensitiveDetector::isActive(), ProcessHits(), result, G4StepPoint::SetMomentumDirection(), G4StepPoint::SetPosition(), G4StepPoint::SetTouchableHand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FlashHitMaker::make().
|
inline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ight.
|
inline |
G4VGFlashSensitiveDetector.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ight.
|
protectedpure virtual |
ExGflashSensitiveDetecto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