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TriangularFacet.hh>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dirTolerance = 1.0E-14 |
static const G4double | kCarTolerance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CopyFrom (const G4TriangularFacet &rhs) |
Private 속성 | |
G4ThreeVector | fSurfaceNormal |
G4double | fArea |
G4ThreeVector | fCircumcentre |
G4double | fRadius |
G4int | fIndices [3] |
std::vector< G4ThreeVector > * | fVertices |
G4double | fA |
G4double | fB |
G4double | fC |
G4double | fDet |
G4double | fSqrDist |
G4ThreeVector | fE1 |
G4ThreeVector | fE2 |
G4bool | fIsDefined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1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 fArea, fB, fC, fDet, fE1, fE2, fIndices, fIsDefined, fRadius, fSurfaceNormal, fVertices, CLHEP::Hep3Vector::set(), SetVer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lone(), GetFlippedFacet().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Vertices().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 | const G4ThreeVector & | vt0, |
const G4ThreeVector & | vt1, | ||
const G4ThreeVector & | vt2, | ||
G4FacetVertexType | vertexType |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CLHEP::Hep3Vector::cross(), CLHEP::Hep3Vector::dot(), fA, fArea, fB, fC, fCircumcentre, fDet, fE1, fE2, fIndices, fIsDefined, fRadius, fSurfaceNormal, fVertices, G4endl, G4Exception(), GetVertex(), JustWarning, G4VFacet::kCarTolerance, CLHEP::Hep3Vector::mag(), CLHEP::Hep3Vector::mag2(), G4INCL::Math::max(), message(), CLHEP::Hep3Vector::set(), SetVertex(), CLHEP::Hep3Vector::unit().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 | const G4TriangularFacet & | right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pyFrom().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NumberOfVert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AllocatedMemory().
|
inherited |
G4VFace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
private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1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fVert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operator=().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Distance | ( | const G4ThreeVector & | p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d, CLHEP::Hep3Vector::dot(), e, f, fA, fB, fC, fDet, fE1, fE2, fSqrDist, GetVertex(), CLHEP::Hep3Vector::mag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QuadrangularFacet::Distance(), Intersect().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4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tance(), fCircumcentre, fRadius, kInfinity, CLHEP::Hep3Vector::mag().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4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r, Distance(), CLHEP::Hep3Vector::dot(), fCircumcentre, fRadius, fSqrDist, fSurfaceNormal, G4VFacet::kCarTolerance, kInfinity.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5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dot(), GetVertex(), G4InuclParticleNames::sp, ss.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re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Area(), G4QuadrangularFacet::GetPointOnFace().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G4TriangularFacet(), GetVertex().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riangularFacet * G4TriangularFacet::GetFlippedFacet | (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G4TriangularFacet(), GetVertex().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1, fE2, G4UniformRand, GetVer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PointOnFace().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urfaceNorm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SurfaceNormal().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Extent(), G4TriangularFacet(), GetClone(), GetFlippedFacet(), GetPointOnFace(), G4QuadrangularFacet::GetVertex(), Intersect().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VertexIndex().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5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cross(), D(), d, DBL_EPSILON, G4VFacet::dirTolerance, Distance(), CLHEP::Hep3Vector::dot(), e, fA, fB, fC, fDet, fE1, fE2, fSqrDist, fSurfaceNormal, GetVertex(), G4TessellatedGeometryAlgorithms::IntersectLineAndTriangle2D(), G4VFacet::kCarTolerance, kInfinity, CLHEP::Hep2Vector::mag(), CLHEP::Hep3Vector::mag(), G4InuclParticleNames::pp, G4InuclParticleNames::s0, CLHEP::Hep3Vector::set(), ss, CLHEP::Hep3Vector::unit(), 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Intersect().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sDefin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IsDefined().
|
inherited |
G4VFace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CLHEP::Hep3Vector::d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SetExtremeFacets().
G4TriangularFacet & G4TriangularFacet::operator= | ( | const G4TriangularFacet & | right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pyFrom(), SetVertices().
G4VFace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Facet::GetCircumcentre(), G4VFacet::GetNumberOfVertices(), G4VFacet::GetSurfaceNormal(), G4VFacet::GetVertex(), kCarTolerance.
void G4TriangularFacet::SetSurfaceNormal | ( | G4ThreeVector | normal |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urfaceNormal, CLHEP::normal().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G4QuadrangularFacet::SetVertex().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SetVertexIndex().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fVert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G4QuadrangularFacet::SetVertices(), ~G4TriangularFacet().
|
inherited |
G4VFace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TessellatedSolid::StreamInfo().
|
staticprotectedinherited |
G4VFac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Distance(),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GetArea().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Circumcentre().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PointOnFace(),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PointOnFace(),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pyFrom(), G4TriangularFacet(), GetVertex(), GetVertexIndex(), SetVertexIndex(), SetVertices().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IsDefined().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Radius().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Intersect().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SurfaceNormal(), Intersect(), SetSurfaceNormal().
|
private |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pyFrom(), G4TriangularFacet(), SetVertices().
|
staticprotectedinherited |
G4VFac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