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정적 Protected 속성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TriangularFacet 클래스 참조

#include <G4TriangularFacet.hh>

G4TriangularFacet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Facet

Public 멤버 함수

 G4TriangularFacet ()
 
 ~G4TriangularFacet ()
 
 G4TriangularFacet (const G4ThreeVector &vt0, const G4ThreeVector &vt1, const G4ThreeVector &vt2, G4FacetVertexType)
 
 G4TriangularFacet (const G4TriangularFacet &right)
 
G4TriangularFacetoperator= (const G4TriangularFacet &right)
 
G4VFacetGetClone ()
 
G4TriangularFacetGetFlippedFacet ()
 
G4ThreeVector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G4double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const G4bool outgoing)
 
G4double Extent (const G4ThreeVector axis)
 
G4bool Intersect (const G4ThreeVector &p, const G4ThreeVector &v, const G4bool outgoing, G4double &distance, G4double &distFromSurface, G4ThreeVector &normal)
 
G4double GetArea () const
 
G4ThreeVector GetPointOnFace () const
 
G4ThreeVector GetSurfaceNormal () const
 
void SetSurfaceNormal (G4ThreeVector normal)
 
G4GeometryType GetEntityType () const
 
G4bool IsDefined () const
 
G4int GetNumberOfVertices () const
 
G4ThreeVector GetVertex (G4int i) const
 
void SetVertex (G4int i, const G4ThreeVector &val)
 
G4ThreeVector GetCircumcentre () const
 
G4double GetRadius () const
 
G4int AllocatedMemory ()
 
G4int GetVertexIndex (G4int i) const
 
void SetVertexIndex (G4int i, G4int j)
 
void SetVertices (std::vector< G4ThreeVector > *v)
 
G4bool operator== (const G4VFacet &right) const
 
void ApplyTranslation (const G4ThreeVector v)
 
std::ostream & StreamInfo (std::ostream &os) const
 
G4bool IsInside (const G4ThreeVector &p) const
 

정적 Protected 속성

static const G4double dirTolerance = 1.0E-14
 
static const G4double kCarTolerance
 

Private 멤버 함수

void CopyFrom (const G4TriangularFacet &rhs)
 

Private 속성

G4ThreeVector fSurfaceNormal
 
G4double fArea
 
G4ThreeVector fCircumcentre
 
G4double fRadius
 
G4int fIndices [3]
 
std::vector< G4ThreeVector > * fVertices
 
G4double fA
 
G4double fB
 
G4double fC
 
G4double fDet
 
G4double fSqrDist
 
G4ThreeVector fE1
 
G4ThreeVector fE2
 
G4bool fIsDefined
 

상세한 설명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1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 fArea, fB, fC, fDet, fE1, fE2, fIndices, fIsDefined, fRadius, fSurfaceNormal, fVertices, CLHEP::Hep3Vector::set(), SetVer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lone(), GetFlippedFacet().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Vertices().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const G4ThreeVector vt0,
const G4ThreeVector vt1,
const G4ThreeVector vt2,
G4FacetVertexType  vertexType 
)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 const G4TriangularFacet right)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pyFrom().

멤버 함수 문서화

G4int G4TriangularFacet::AllocatedMemory ( )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NumberOfVert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AllocatedMemory().

void G4VFacet::ApplyTranslation ( const G4ThreeVector  v)
inherited

G4VFace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void G4TriangularFacet::CopyFrom ( const G4TriangularFacet rhs)
private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1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fVert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operator=().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p)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d, CLHEP::Hep3Vector::dot(), e, f, fA, fB, fC, fDet, fE1, fE2, fSqrDist, GetVertex(), CLHEP::Hep3Vector::mag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QuadrangularFacet::Distance(), Intersect().

G4double G4Triangular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4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tance(), fCircumcentre, fRadius, kInfinity, CLHEP::Hep3Vector::mag().

G4double G4Triangular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const G4bool  outgoing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4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r, Distance(), CLHEP::Hep3Vector::dot(), fCircumcentre, fRadius, fSqrDist, fSurfaceNormal, G4VFacet::kCarTolerance, kInfinity.

G4double G4TriangularFacet::Extent ( const G4ThreeVector  axis)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5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dot(), GetVertex(), G4InuclParticleNames::sp, ss.

G4double G4TriangularFacet::GetArea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re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Area(), G4QuadrangularFacet::GetPointOnFace().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GetCircumcentre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ircumcentre.

G4VFacet * G4TriangularFacet::GetClone (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G4TriangularFacet(), GetVertex().

G4GeometryType G4TriangularFacet::GetEntityType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riangularFacet * G4TriangularFacet::GetFlippedFacet ( )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G4TriangularFacet(), GetVertex().

G4int G4TriangularFacet::GetNumberOfVertices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GetPointOnFace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1, fE2, G4UniformRand, GetVer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PointOnFace().

G4double G4TriangularFacet::GetRadius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adius.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GetSurfaceNormal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urfaceNorm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SurfaceNormal().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GetVertex ( G4int  i)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Extent(), G4TriangularFacet(), GetClone(), GetFlippedFacet(), GetPointOnFace(), G4QuadrangularFacet::GetVertex(), Intersect().

G4int G4TriangularFacet::GetVertexIndex ( G4int  i)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GetVertexIndex().

G4bool G4TriangularFacet::Intersect ( const G4ThreeVector p,
const G4ThreeVector v,
const G4bool  outgoing,
G4double distance,
G4double distFromSurface,
G4ThreeVector normal 
)
virtual
G4bool G4TriangularFacet::IsDefined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sDefin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IsDefined().

G4bool G4VFacet::IsInside ( const G4ThreeVector p) const
inherited

G4VFace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CLHEP::Hep3Vector::d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SetExtremeFacets().

G4TriangularFacet & G4TriangularFacet::operator= ( const G4TriangularFacet right)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pyFrom(), SetVertices().

G4bool G4VFacet::operator== ( const G4VFacet right) const
inherited
void G4TriangularFacet::SetSurfaceNormal ( G4ThreeVector  normal)

G4TriangularFacet.cc 파일의 7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urfaceNormal, CLHEP::normal().

void G4TriangularFacet::SetVertex ( G4int  i,
const G4ThreeVector val 
)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G4QuadrangularFacet::SetVertex().

void G4TriangularFacet::SetVertexIndex ( G4int  i,
G4int  j 
)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SetVertexIndex().

void G4TriangularFacet::SetVertices ( std::vector< G4ThreeVector > *  v)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ices, fVertic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G4QuadrangularFacet::SetVertices(), ~G4TriangularFacet().

std::ostream & G4VFacet::StreamInfo ( std::ostream &  os) const
inherited

G4VFace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TessellatedSolid::StreamInfo().

멤버 데이타 문서화

const G4double G4VFacet::dirTolerance = 1.0E-14
staticprotectedinherited

G4VFac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Distance(), Intersect().

G4double G4TriangularFacet::fA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G4double G4TriangularFacet::fArea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GetArea().

G4double G4TriangularFacet::fB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G4double G4TriangularFacet::fC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fCircumcentre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Circumcentre().

G4double G4TriangularFacet::fDet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fE1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PointOnFace(), Intersect().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fE2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PointOnFace(), Intersect().

G4int G4TriangularFacet::fIndices[3]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pyFrom(), G4TriangularFacet(), GetVertex(), GetVertexIndex(), SetVertexIndex(), SetVertices().

G4bool G4TriangularFacet::fIsDefined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 IsDefined().

G4double G4TriangularFacet::fRadius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Radius().

G4double G4TriangularFacet::fSqrDist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Intersect().

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fSurfaceNormal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GetSurfaceNormal(), Intersect(), SetSurfaceNormal().

std::vector<G4ThreeVector>* G4TriangularFacet::fVertices
private

G4TriangularFacet.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pyFrom(), G4TriangularFacet(), SetVertices().

const G4double G4VFacet::kCarTolerance
staticprotectedinherited
초기값:

G4VFac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 Intersect().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