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정적 Protected 속성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QuadrangularFacet 클래스 참조

#include <G4QuadrangularFacet.hh>

G4QuadrangularFacet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Facet

Public 멤버 함수

 G4QuadrangularFacet (const G4ThreeVector &Pt0, const G4ThreeVector &vt1, const G4ThreeVector &vt2, const G4ThreeVector &vt3, G4FacetVertexType)
 
 G4QuadrangularFacet (const G4QuadrangularFacet &right)
 
 ~G4QuadrangularFacet ()
 
G4QuadrangularFacetoperator= (const G4QuadrangularFacet &right)
 
G4VFacetGetClone ()
 
G4ThreeVector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G4double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const G4bool outgoing)
 
G4double Extent (const G4ThreeVector axis)
 
G4bool Intersect (const G4ThreeVector &p, const G4ThreeVector &v, const G4bool outgoing, G4double &distance, G4double &distFromSurface, G4ThreeVector &normal)
 
G4ThreeVector GetSurfaceNormal () const
 
G4double GetArea () const
 
G4ThreeVector GetPointOnFace () const
 
G4GeometryType GetEntityType () const
 
G4bool IsDefined () const
 
G4int GetNumberOfVertices () const
 
G4ThreeVector GetVertex (G4int i) const
 
void SetVertex (G4int i, const G4ThreeVector &val)
 
void SetVertices (std::vector< G4ThreeVector > *v)
 
G4double GetRadius () const
 
G4ThreeVector GetCircumcentre ()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Facet &right) const
 
void ApplyTranslation (const G4ThreeVector v)
 
std::ostream & StreamInfo (std::ostream &os) const
 
G4bool IsInside (const G4ThreeVector &p) const
 

정적 Protected 속성

static const G4double dirTolerance = 1.0E-14
 
static const G4double kCarTolerance
 

Private 멤버 함수

G4int GetVertexIndex (G4int i) const
 
void SetVertexIndex (G4int i, G4int val)
 
G4int AllocatedMemory ()
 

Private 속성

G4double fRadius
 
G4ThreeVector fCircumcentre
 
G4TriangularFacet fFacet1
 
G4TriangularFacet fFacet2
 

상세한 설명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QuadrangularFacet::G4QuadrangularFacet ( const G4ThreeVector Pt0,
const G4ThreeVector vt1,
const G4ThreeVector vt2,
const G4ThreeVector vt3,
G4FacetVertexType  vertexType 
)
G4QuadrangularFacet::G4QuadrangularFacet ( const G4QuadrangularFacet right)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fRadius.

G4QuadrangularFacet::~G4QuadrangularFacet ( )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G4int G4QuadrangularFacet::AllocatedMemory ( )
inlineprivat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iangularFacet::AllocatedMemory(), fFacet1, fFacet2.

void G4VFacet::ApplyTranslation ( const G4ThreeVector  v)
inherited

G4VFace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p)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iangularFacet::Distance(), fFacet1, fFacet2, CLHEP::Hep3Vector::mag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double G4Quadrangular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tance(), CLHEP::Hep3Vector::mag().

G4double G4QuadrangularFacet::Distance (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minDist,
const G4bool  outgoing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r, G4VFacet::dirTolerance, Distance(), CLHEP::Hep3Vector::dot(), GetSurfaceNormal(), kInfinity, CLHEP::Hep3Vector::mag().

G4double G4QuadrangularFacet::Extent ( const G4ThreeVector  axis)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dot(), GetVertex(), G4InuclParticleNames::sp, ss.

G4double G4QuadrangularFacet::GetArea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GetArea().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GetCircumcentre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ircumcentre.

G4VFacet * G4QuadrangularFacet::GetClone (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G4QuadrangularFacet(), GetVertex().

G4String G4QuadrangularFacet::GetEntityType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QuadrangularFacet::GetNumberOfVertices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GetPointOnFace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UniformRand, G4TriangularFacet::GetArea(), G4TriangularFacet::GetPointOnFace().

G4double G4QuadrangularFacet::GetRadius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adius.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GetSurfaceNormal ( ) const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G4TriangularFacet::GetSurfaceNorm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GetVertex ( G4int  i)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GetVer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tent(), GetClone().

G4int G4QuadrangularFacet::GetVertexIndex ( G4int  i) const
inlineprivat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GetVertexIndex().

G4bool G4QuadrangularFacet::Intersect ( const G4ThreeVector p,
const G4ThreeVector v,
const G4bool  outgoing,
G4double distance,
G4double distFromSurface,
G4ThreeVector normal 
)
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Intersect(), kInfinity, CLHEP::Hep3Vector::set().

G4bool G4QuadrangularFacet::IsDefined ( ) const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G4TriangularFacet::IsDefined().

G4bool G4VFacet::IsInside ( const G4ThreeVector p) const
inherited

G4VFace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CLHEP::Hep3Vector::d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SetExtremeFacets().

G4QuadrangularFacet & G4QuadrangularFacet::operator= ( const G4QuadrangularFacet right)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fRadius.

G4bool G4VFacet::operator== ( const G4VFacet right) const
inherited
void G4QuadrangularFacet::SetVertex ( G4int  i,
const G4ThreeVector val 
)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SetVertex().

void G4QuadrangularFacet::SetVertexIndex ( G4int  i,
G4int  val 
)
inlineprivat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SetVertexIndex().

void G4QuadrangularFacet::SetVertices ( std::vector< G4ThreeVector > *  v)
inlinevirtual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SetVertices().

std::ostream & G4VFacet::StreamInfo ( std::ostream &  os) const
inherited

G4VFace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TessellatedSolid::StreamInfo().

멤버 데이타 문서화

const G4double G4VFacet::dirTolerance = 1.0E-14
staticprotectedinherited

G4VFac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Intersect().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fCircumcentre
private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ircumcentre().

G4TriangularFacet G4QuadrangularFacet::fFacet1
private
G4TriangularFacet G4QuadrangularFacet::fFacet2
private
G4double G4QuadrangularFacet::fRadius
private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 GetRadius(), operator=().

const G4double G4VFacet::kCarTolerance
staticprotectedinherited
초기값:

G4VFac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Distance(),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Intersect().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