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QuadrangularFacet.hh>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dirTolerance = 1.0E-14 |
static const G4double | kCarTolerance |
Private 멤버 함수 | |
G4int | GetVertexIndex (G4int i) const |
void | SetVertexIndex (G4int i, G4int val) |
G4int | AllocatedMemory ()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Radius |
G4ThreeVector | fCircumcentre |
G4TriangularFacet | fFacet1 |
G4TriangularFacet | fFacet2 |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QuadrangularFacet::G4QuadrangularFacet | ( | const G4ThreeVector & | Pt0, |
const G4ThreeVector & | vt1, | ||
const G4ThreeVector & | vt2, | ||
const G4ThreeVector & | vt3, | ||
G4FacetVertexType | vertexType | ||
) |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CLHEP::Hep3Vector::cross(), CLHEP::Hep3Vector::dot(), epsilon(), G4endl, G4Exception(), h1, h2, h3, JustWarning, kCarTolerance, kInfinity, CLHEP::Hep3Vector::mag(), CLHEP::Hep3Vector::mag2(), G4INCL::Math::max(), message(), CLHEP::normal(), smax, CLHEP::Hep3Vector::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lone().
G4QuadrangularFacet::G4QuadrangularFacet | ( | const G4QuadrangularFacet & | right | ) |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QuadrangularFacet::~G4QuadrangularFacet | ( | ) |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ivat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iangularFacet::AllocatedMemory(), fFacet1, fFacet2.
|
inherited |
G4VFace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G4ThreeVector G4QuadrangularFacet::Distance | ( | const G4ThreeVector & | p | ) |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iangularFacet::Distance(), fFacet1, fFacet2, CLHEP::Hep3Vector::mag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tance(), CLHEP::Hep3Vector::mag().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r, G4VFacet::dirTolerance, Distance(), CLHEP::Hep3Vector::dot(), GetSurfaceNormal(), kInfinity, CLHEP::Hep3Vector::mag().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dot(), GetVertex(), G4InuclParticleNames::sp, ss.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GetArea().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 G4QuadrangularFacet(), GetVertex().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UniformRand, G4TriangularFacet::GetArea(), G4TriangularFacet::GetPointOnFace().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G4TriangularFacet::GetSurfaceNorm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GetVer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tent(), GetClone().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GetVertexIndex().
|
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3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Intersect(), kInfinity, CLHEP::Hep3Vector::set().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G4TriangularFacet::IsDefined().
|
inherited |
G4VFace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CLHEP::Hep3Vector::d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SetExtremeFacets().
G4QuadrangularFacet & G4QuadrangularFacet::operator= | ( | const G4QuadrangularFacet & | right | ) |
G4QuadrangularFacet.cc 파일의 2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Face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Facet::GetCircumcentre(), G4VFacet::GetNumberOfVertices(), G4VFacet::GetSurfaceNormal(), G4VFacet::GetVertex(), kCarTolerance.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SetVertex().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SetVertexIndex().
|
inlinevirtual |
G4VFacet를 구현.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acet1, fFacet2, G4TriangularFacet::SetVertices().
|
inherited |
G4VFace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essellatedSolid::AddFacet(), G4TessellatedSolid::StreamInfo().
|
staticprotectedinherited |
G4VFac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 G4TriangularFacet::Intersect().
|
private |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ircumcentre().
|
private |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Distance(), G4QuadrangularFacet(), GetArea(), GetPointOnFace(), GetSurfaceNormal(), GetVertex(), GetVertexIndex(), Intersect(), IsDefined(), operator=(), SetVertex(), SetVertexIndex(), SetVertices().
|
private |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llocatedMemory(), Distance(), G4QuadrangularFacet(), GetArea(), GetPointOnFace(), GetVertex(), GetVertexIndex(), Intersect(), operator=(), SetVertex(), SetVertexIndex(), SetVertices().
|
private |
G4QuadrangularFacet.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uadrangularFacet(), GetRadius(), operator=().
|
staticprotectedinherited |
G4VFac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Distance(), G4TriangularFacet::G4TriangularFacet(), G4TriangularFacet::Inters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