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ayShoot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RayShooter () | |
virtual | ~G4RayShooter () |
void | Shoot (G4Event *evt, G4ThreeVector vtx, G4ThreeVector direc)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SetInitialValues () |
G4RayShooter.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ayShooter::G4RayShooter | ( | ) |
G4RayShooter.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InitialValues().
|
virtual |
G4RayShooter.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ayShooter.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V, particle_definition, particle_energy, particle_momentum_direction, particle_polarization, particle_position, particle_ti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Shooter().
void G4RayShooter::Shoot | ( | G4Event * | evt, |
G4ThreeVector | vtx, | ||
G4ThreeVector | direc | ||
) |
G4RayShoote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vent::AddPrimaryVertex(), FatalException, G4ParticleTable::FindParticle(),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particle_definition, particle_energy, particle_polarization, particle_time, G4PrimaryParticle::SetKineticEnergy(), G4PrimaryParticle::SetMass(), G4PrimaryParticle::SetMomentumDirection(), G4PrimaryParticle::SetPolarization(), G4PrimaryVertex::SetPrimary(),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heRayTracer::CreateBitMap(), G4MaterialScanner::DoScan().
|
private |
G4RayShooter.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nitialValues(), Shoot().
|
private |
G4RayShooter.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nitialValues(), Shoot().
|
private |
G4RayShooter.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nitialValues().
|
private |
G4RayShooter.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nitialValues(), Shoot().
|
private |
G4RayShoot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nitialValues().
|
private |
G4RayShooter.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nitialValues(), Sh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