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Private 멤버 함수 | |
G4PixeCrossSectionHandler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 &) | |
G4PixeCrossSectionHandler & | operator=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 &right)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oid | BuildForMaterials () |
std::vector< G4I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
G4IInterpolator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IInterpolator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속성 | |
G4IInterpolator * | interpolation |
G4double | eMin |
G4double | eMax |
G4int | nBins |
G4double | unit1 |
G4double | unit2 |
G4int | zMin |
G4int | zMax |
G4DataVector | activeZ |
std::map< G4int, G4IDataSet *, std::less< G4int > > | dataMap |
std::vector< G4IDataSet * > * | crossSections |
std::vector< G4String > | crossModel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ixeCrossSectionHandler::G4PixeCrossSectionHandler | ( | )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barn, crossSections, GeV, Initialise(), interpolation, keV, MeV.
G4PixeCrossSectionHandler::G4PixeCrossSectionHandler | ( | G4IInterpolator * | interpolation, |
const G4String & | modelK = "ecpssr" , |
||
const G4String & | modelL = "ecpssr" , |
||
const G4String & | modelM = "ecpssr" , |
||
G4double | minE = 1*CLHEP::keV , |
||
G4double | maxE = 0.1*CLHEP::GeV , |
||
G4int | nBins = 200 , |
||
G4double | unitE = CLHEP::MeV , |
||
G4double | unitData = CLHEP::barn , |
||
G4int | minZ = 6 , |
||
G4int | maxZ = 92 |
||
)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Model, crossSections.
|
virtual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n, pos.
|
private |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mat, Z,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G4Pixe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DataSet::AddComponent(), bin, G4IInterpolator::Clone(), CreateInterpolation(), e, FatalException, FindValue(), G4Exception(), G4Material::GetAtomicNumDensityVector(),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mat, Z,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rossSections, eMax, eMin, FatalException, G4Exception(), mat, nBin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ShellData().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Clear | ( | )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activeZ, dataMap, pos.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Initialise().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I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SelectRandomShell(), ValueForMaterial().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I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IDataSet::GetComponent(), G4I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
inline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olation.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 ( | G4IInterpolator * | interpolation, |
const G4String & | modelK = "ecpssr" , |
||
const G4String & | modelL = "ecpssr" , |
||
const G4String & | modelM = "ecpssr" , |
||
G4double | minE = 1*CLHEP::keV , |
||
G4double | maxE = 0.1*CLHEP::GeV , |
||
G4int | nBins = 200 , |
||
G4double | unitE = CLHEP::MeV , |
||
G4double | unitData = CLHEP::barn , |
||
G4int | minZ = 6 , |
||
G4int | maxZ = 92 |
||
)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Interpolation(), crossModel, eMax, eMin, interpolation, maxE, maxZ, minE, nBins, numberOfBins, unit1, unit2,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Z, BuildForMaterials(), G4IInterpolator::Clone(), crossModel,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G4IDataSet::Load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ImpactIonisation::PostStepDoIt().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MicroscopicCrossSection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particleDef, |
G4double | kineticEnergy, | ||
G4double | Z, | ||
G4double | deltaCut | ||
) | const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electron_mass_c2, energy,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G4ParticleDefinition::GetPDGSpin(), CLHEP::twopi_mc2_rcl2.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n, G4I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pos, G4IDataSet::PrintData(), z.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Atom | ( | const G4Material * | material, |
G4double | e | ||
) | const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I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Index(),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ImpactIonisation::PostStepDoIt().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IDataSet::FindValue(), FindValue(), G4UniformRand, G4IDataSet::GetComponent(), G4I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ImpactIonisation::PostStepDoIt().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 | const G4Material * | material, |
G4double | e | ||
) | const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Clear(), LoadShellData().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 Initialise(), LoadShellData().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G4PixeCrossSectionHandler(), LoadShellData(), ~G4Pixe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FindValue(), LoadShellData(), NumberOfComponents(), PrintData(), SelectRandomShell(), ~G4Pixe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 GetInterpolation(), Initialise(), LoadShellData(), ~G4Pixe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Initial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