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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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PixeCrossSectionHandler 클래스 참조

#includ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Public 멤버 함수

 G4PixeCrossSectionHandler ()
 
 G4PixeCrossSectionHandler (G4IInterpolator *interpolation, const G4String &modelK="ecpssr", const G4String &modelL="ecpssr", const G4String &modelM="ecpssr", G4double minE=1 *CLHEP::keV, G4double maxE=0.1 *CLHEP::GeV, G4int n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6, G4int maxZ=92)
 
virtual ~G4PixeCrossSectionHandler ()
 
void Initialise (G4IInterpolator *interpolation, const G4String &modelK="ecpssr", const G4String &modelL="ecpssr", const G4String &modelM="ecpssr", G4double minE=1 *CLHEP::keV, G4double maxE=0.1 *CLHEP::GeV, G4int n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6, G4int maxZ=92)
 
G4int SelectRandomAtom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const
 
G4int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e) const
 
G4double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const
 
G4double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const
 
G4double ValueForMaterial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const
 
void LoadShellData (const G4String &dataFile)
 
G4double MicroscopicCrossSection (const G4ParticleDefinition *particleDef, G4double kineticEnergy, G4double Z, G4double deltaCut) const
 
void PrintData () const
 
void Clear ()
 

Private 멤버 함수

 G4PixeCrossSectionHandler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 &)
 
G4PixeCrossSectionHandleroperator=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 &right)
 
G4int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void ActiveElements ()
 
void BuildForMaterials ()
 
std::vector< G4IDataSet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G4IInterpolatorCreateInterpolation ()
 
const G4IInterpolatorGetInterpolation () const
 

Private 속성

G4IInterpolatorinterpolation
 
G4double eMin
 
G4double eMax
 
G4int nBins
 
G4double unit1
 
G4double unit2
 
G4int zMin
 
G4int zMax
 
G4DataVector activeZ
 
std::map< G4int, G4IDataSet
*, std::less< G4int > > 
dataMap
 
std::vector< G4IDataSet * > * crossSections
 
std::vector< G4StringcrossModel
 

상세한 설명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PixeCrossSectionHandler::G4PixeCrossSectionHandler (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barn, crossSections, GeV, Initialise(), interpolation, keV, MeV.

G4PixeCrossSectionHandler::G4PixeCrossSectionHandler ( G4IInterpolator interpolation,
const G4String modelK = "ecpssr",
const G4String modelL = "ecpssr",
const G4String modelM = "ecpssr",
G4double  minE = 1*CLHEP::keV,
G4double  maxE = 0.1*CLHEP::GeV,
G4int  nBins = 200,
G4double  unitE = CLHEP::MeV,
G4double  unitData = CLHEP::barn,
G4int  minZ = 6,
G4int  maxZ = 92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Model, crossSections.

G4PixeCrossSectionHandler::~G4PixeCrossSectionHandler ( )
virtual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n, pos.

G4PixeCrossSectionHandler::G4PixeCrossSectionHandler (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 )
private
std::vector< G4IDataSet * > * G4Pixe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private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BuildForMaterials ( )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rossSections, eMax, eMin, FatalException, G4Exception(), mat, nBin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ShellData().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Clear (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activeZ, dataMap, pos.

G4IInterpolator * G4Pixe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 )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FindValue ( G4int  Z,
G4double  e 
)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I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SelectRandomShell(), ValueForMaterial().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FindValue (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I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IDataSet::GetComponent(), G4I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const G4IInterpolator* G4PixeCrossSectionHandler::GetInterpolation ( ) const
inline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olation.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 G4IInterpolator interpolation,
const G4String modelK = "ecpssr",
const G4String modelL = "ecpssr",
const G4String modelM = "ecpssr",
G4double  minE = 1*CLHEP::keV,
G4double  maxE = 0.1*CLHEP::GeV,
G4int  nBins = 200,
G4double  unitE = CLHEP::MeV,
G4double  unitData = CLHEP::barn,
G4int  minZ = 6,
G4int  maxZ = 92 
)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Interpolation(), crossModel, eMax, eMin, interpolation, maxE, maxZ, minE, nBins, numberOfBins, unit1, unit2,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LoadShellData ( const G4String dataFile)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Z, BuildForMaterials(), G4IInterpolator::Clone(), crossModel,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G4IDataSet::Load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ImpactIonisation::PostStepDoIt().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MicroscopicCrossSection ( const G4ParticleDefinition particleDef,
G4double  kineticEnergy,
G4double  Z,
G4double  deltaCut 
) const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NumberOfComponents ( G4int  Z) const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n, G4I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G4PixeCrossSectionHandler& G4PixeCrossSectionHandler::operator= (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 right)
private
void G4PixeCrossSectionHandler::PrintData ( void  )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pos, G4IDataSet::PrintData(), z.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Atom (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 const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 G4int  Z,
G4double  e 
) const

G4Pixe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IDataSet::FindValue(), FindValue(), G4UniformRand, G4IDataSet::GetComponent(), G4I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ImpactIonisation::PostStepDoIt().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 const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ataVector G4PixeCrossSectionHandler::activeZ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Clear(), LoadShellData().

std::vector<G4String> G4PixeCrossSectionHandler::crossModel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 Initialise(), LoadShellData().

std::vector<G4IDataSet*>* G4Pixe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G4PixeCrossSectionHandler(), LoadShellData(), ~G4PixeCrossSectionHandler().

std::map<G4int,G4IDataSet*,std::less<G4int> > G4PixeCrossSectionHandler::dataMap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FindValue(), LoadShellData(), NumberOfComponents(), PrintData(), SelectRandomShell(), ~G4PixeCrossSectionHandler().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eMax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eMin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Initialise().

G4IInterpolator* G4Pixe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 GetInterpolation(), Initialise(), LoadShellData(), ~G4PixeCrossSectionHandler().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nBins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unit1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G4double G4PixeCrossSectionHandler::unit2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zMax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Initialise().

G4int G4PixeCrossSectionHandler::zMin
private

G4Pixe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Initial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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