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DataSet.hh>
Public 멤버 함수 | |
G4IDataSet () | |
virtual | ~G4IDataSet () |
virtual G4double | FindValue (G4double x, G4int componentId=0) const =0 |
virtual void | PrintData (void) const =0 |
virtual const G4IDataSet * | GetComponent (G4int componentId) const =0 |
virtual void | AddComponent (G4IDataSet *dataSet)=0 |
virtual size_t | NumberOfComponents (void) const =0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Energies (G4int componentId) const =0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Data (G4int componentId) const =0 |
virtual void | SetEnergiesData (G4DataVector *x, G4DataVector *data, G4int component=0)=0 |
virtual G4bool | LoadData (const G4String &fileName)=0 |
virtual G4bool | SaveData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0 |
virtual G4double | RandomSelect (G4int componentId=0) const =0 |
Private 멤버 함수 | |
G4IDataSet (const G4IDataSet ©) | |
G4IDataSet & | operator= (const G4IDataSet &right) |
G4IDataSet.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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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G4IDataSet.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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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IDataSet.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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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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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DataSet, G4PixeShellDataSet, G4CompositeDataS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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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
pure virtual |
G4PixeShellDataSet, G4DataSet, G4CompositeDataS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mpositeDataSet::GetData(), G4PixeShellDataSet::GetData().
|
pure virtual |
G4PixeShellDataSet, G4DataSet, G4CompositeDataS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mpositeDataSet::GetEnergies(), G4PixeShellDataSet::GetEnergies().
|
pure virtual |
|
private |
G4PixeShellDataSet, G4CompositeDataSet, G4DataS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mpositeDataSet::RandomSelect().
G4PixeShellDataSet, G4CompositeDataSet, G4DataS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mpositeDataSet::SaveData().
|
pure virtual |
G4PixeShellDataSet, G4CompositeDataSet, G4DataSe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mpositeDataSet::SetEnergiesData(), G4PixeShellDataSet::SetEnergies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