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MoleculeGunMesseng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MoleculeShootMessenger (const G4String &name, G4MoleculeGunMessenger *,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 |
virtual | ~G4MoleculeShootMessenger () |
virtual void | SetNewValue (G4UIcommand *command, G4String newValue) |
virtual G4String | GetCurrentValue (G4UIcommand *command) |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 | GetShoot () |
G4bool | operator== (const G4UImessenger &messenger) const |
G4bool | CommandsShouldBeInMaster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String | ItoS (G4int i) |
G4String | DtoS (G4double a) |
G4String | BtoS (G4bool b) |
G4int | StoI (G4String s) |
G4double | StoD (G4String s) |
G4bool | StoB (G4String s) |
void | AddUIcommand (G4UIcommand *newCommand) |
void | CreateDirectory (const G4String &path, const G4String &dsc, G4bool commandsToBeBroadcasted=true) |
template<typename T > | |
T * | CreateCommand (const G4String &cname, const G4String &dsc)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MoleculeShootMessenger::G4MoleculeShootMessenger | ( | const G4String & | name, |
G4MoleculeGunMessenger * | , | ||
G4shared_ptr< G4MoleculeShoot > | shoot | ||
) |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dir, fpGunN, fpGunPosition, fpGunRdnmPosition, fpGunSpecies, fpGunTime, fpGunType, tmp.
|
virtual |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GunN, fpGunPosition, fpGunSpecies, fpGunTim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G4UIcommand::GetCommandPath().
G4UImessenger.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commandsShouldBeInMast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messenger::baseDirNam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ring::append(), G4UImessenger::baseDir, G4UImessenger::baseDirName, G4UImanager::GetUIpoin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G4UImessenger::G4UImessenger().
G4UImessenger.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ilterCommands(),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
virtual |
G4UImesseng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1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G4UIcmdWithADoubleAndUnit::ConvertToStringWithBestUnit(), G4UIcmdWith3VectorAndUnit::ConvertToStringWithBestUnit(), fpGunN, fpGunPosition, fpGunRdnmPosition, fpGunSpecies, fpGunTime, fpShoot.
|
inline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Sho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GunMessenger::CreateNewType().
G4UImesseng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GunMessenger::GetCurrentValue().
|
inherited |
G4UImessenger.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UImesseng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MoleculeGunMessenger.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GunN, fpGunPosition, fpGunRdnmPosition, fpGunSpecies, fpGunTime, fpGunType, fpShoot, G4UIcmdWith3VectorAndUnit::GetNew3VectorValue(), G4UIcmdWithADoubleAndUnit::GetNewDoubleValue(), G4UIcmdWithAnInteger::GetNewInt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ring::toUpp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calThreadCoutMessenger::SetNewValue(), G4CascadeParam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WithEnergyCommand(), G4ParticleGunMessenger::Ion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Command(), G4MatScan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Polarization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G4UImessenger.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articleGunMessenger::Ion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Command(), G4ParticleGunMessenger::IonLevelCommand(), G4GeneralParticleSourceMessenger::IonLvlCommand(), G4ScoringMessenger::MeshBinCommand(), G4GMocrenMessenger::SetNewValue(), G4LocalThreadCoutMessenger::SetNewValue(), G4MatScanMessenger::SetNewValue(),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RunMessenger::SetNewValue(), G4UIcontrolMessenger::SetNewValue().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G4UImessenger::~G4UImessenger().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reateCommand(), G4UImessenger::CreateDirectory().
|
protectedinherited |
G4UImessenge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Imessenger::CommandsShouldBeInMast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GetCurrentValue(), SetNewValue(), ~G4MoleculeShootMesseng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GetCurrentValue(), SetNewValue(), ~G4MoleculeShootMesseng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GetCurrentValue(), SetNewValue().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GetCurrentValue(), SetNewValue(), ~G4MoleculeShootMesseng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GetCurrentValue(), SetNewValue(), ~G4MoleculeShootMessenger().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leculeShootMessenger(), SetNewValue().
|
protected |
G4MoleculeGunMessen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Value(), GetShoot(), SetNew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