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HadPhaseSpaceKopylov.hh>
Public 멤버 함수 | |
G4HadPhaseSpaceKopylov (G4int verbose=0) | |
virtual | ~G4HadPhaseSpaceKopylov () |
void | Generate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virtual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 |
G4int | GetVerboseLevel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GenerateMultiBody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G4double | BetaKopylov (G4int K) const |
virtual void | GenerateTwoBody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G4ThreeVector | UniformVector (G4double mag=1.) const |
virtual G4bool | IsDecayAllowed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const |
G4double | TwoBodyMomentum (G4double M0, G4double M1, G4double M2) const |
G4double | UniformTheta () const |
G4double | UniformPhi () const |
void | PrintVector (const std::vector< G4double > &v, const G4String &name, std::ostream &os) const |
G4HadPhaseSpaceKopylov.hh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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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G4HadPhaseSpaceKopylov.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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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HadPhaseSpaceKopylov.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HadPhaseSpaceKopylov.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G4Exception(), G4UniformRand, G4Pow::GetInstance(), JustWarning, N, G4Pow::pow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MultiBo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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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nerateMultiBody(), G4VHadDecayAlgorithm::GenerateTwoBody(),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IsDecayAllowed(),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DecayGenerator::Gener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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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G4VHadDecayAlgorithm를 구현.
G4HadPhaseSpaceKopylov.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taKopylov(),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N,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G4VHadDecayAlgorithm::TwoBodyMomentum(), G4VHadPhaseSpaceAlgorithm::UniformV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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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를 구현.
G4VHadPhaseSpaceAlgorithm.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G4VHadDecayAlgorithm::TwoBodyMomentum(), G4VHadPhaseSpaceAlgorithm::UniformVector().
G4VHadDecayAlgorithm.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adDecayAlgorith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PhaseSpaceGenbod::AcceptEvent(), G4HadPhaseSpaceGenbod::AccumulateFinalStat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hooseGenerators(),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Scal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onfigur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ections(),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Many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ThreeBody(), G4HadPhaseSpaceGenbod::FillEnergySteps(),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Magnitudes(), G4HadPhaseSpaceGenbod::FillRandomBuffer(),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UsingKopylov(), G4HadDecayGenerator::G4HadDecayGenerator(), G4VHadDecayAlgorithm::Generat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CosThe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omen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NBodyAsai::GenerateMultiBody(), GenerateMulti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Multi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TwoBody(), G4HadDecayGenerator::GetAlgorithmName(), G4HadPhaseSpaceGenbod::Initialize(), G4VHadDecayAlgorithm::IsDecayAllowed(),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tisfyTriangl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veKinematics(), G4VHadDecayAlgorithm::TwoBodyMomentum().
|
inline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PhaseSpaceGenbod::AcceptEvent(), G4HadPhaseSpaceGenbod::AccumulateFinalStat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hooseGenerators(),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Scal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onfigur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ections(),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Many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ThreeBody(), G4HadPhaseSpaceGenbod::FillEnergySteps(),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Magnitudes(), G4HadPhaseSpaceGenbod::FillRandomBuffer(),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UsingKopylov(),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CosThe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omen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ultiBody(), 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NBodyAsai::GenerateMulti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MultiBody(), G4VHadPhaseSpaceAlgorithm::GenerateTwo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TwoBody(), G4HadPhaseSpaceGenbod::Initializ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tisfyTriangl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veKinema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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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PrintVector(),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HadDecayAlgorithm::Generat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adDecayAlgorithm.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etVerboseLevel(), G4HadDecayGenerator::SetVerboseLev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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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eV,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eV, Me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Scale(), G4HadPhaseSpaceGenbod::FillEnergySteps(),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UsingKopylov(), 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NBodyAsai::GenerateMultiBody(), G4VHadPhaseSpaceAlgorithm::GenerateTwo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TwoBo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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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twop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UsingKopylov(),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TwoBody(), G4VHadPhaseSpaceAlgorithm::UniformV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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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UsingKopylov(), G4VHadPhaseSpaceAlgorithm::UniformV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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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