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Public 멤버 함수 |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 () | |
virtual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 () |
virtual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 |
void | Configure (G4InuclElementaryParticle *bullet, G4InuclElementary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t > &particle_kinds) |
void | Generate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G4int | GetVerboseLevel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GenerateTwoBody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virtual void | GenerateMultiBody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void | SaveKinematics (G4InuclElementaryParticle *bullet, G4InuclElementaryParticle *target) |
void | ChooseGenerators (G4int is, G4int fs) |
void | FillMagnitudes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
G4bool | satisfyTriangle (const std::vector< G4double > &pmod) const |
void | FillDirections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void | FillDirThreeBody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void | FillDirManyBody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G4double | GenerateCosTheta (G4int ptype, G4double pmod) const |
void | FillUsingKopylov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std::vector< G4LorentzVector > &finalState) |
G4double | BetaKopylov (G4int K) const |
virtual G4bool | IsDecayAllowed (G4double initialMass, const std::vector< G4double > &masses) const |
G4double | TwoBodyMomentum (G4double M0, G4double M1, G4double M2) const |
G4double | UniformTheta () const |
G4double | UniformPhi () const |
void | PrintVector (const std::vector< G4double > &v, const G4String &name, std::ostream &os) const |
Private 속성 | |
const G4VMultiBodyMomDst * | momDist |
const G4VTwoBodyAngDst * | angDist |
std::vector< G4int > | kinds |
G4int | multiplicity |
G4double | bullet_ekin |
G4LorentzConvertor | toSCM |
std::vector< G4double > | modules |
G4ThreeVector | mom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maxCosTheta = 0.9999 |
static const G4double | oneOverE = 0.3678794 |
static const G4double | small = 1.e-10 |
static const G4int | itry_max = 10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4CascadeFinalStateAlgorithm | ( | )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5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G4Pow::GetInstance(), N, G4Pow::pow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UsingKopylov().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Dist, G4cout, G4endl, G4MultiBodyMomentumDist::GetDist(), G4TwoBodyAngularDist::GetDist(), G4VMultiBodyMomDst::GetName(), G4VTwoBodyAngDst::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momDist, multiplicity, G4CascadeParameters::usePhaseSpa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
void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onfigure | ( | G4InuclElementaryParticle * | bullet, |
G4InuclElementaryParticle * | target, | ||
const std::vector< G4int > & | particle_kinds | ||
)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ooseGenerators(),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kinds, multiplicity, SaveKinematics(),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FinalStateGenerator::Configure().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3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modules, multiplic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MultiBody().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3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nerateCosTheta(), G4InuclSpecialFunctions::generateWithFixedTheta(),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kinds, maxCosTheta, modules, multiplicity, CLHEP::HepLorentzVector::rho(), G4LorentzConvertor::rotate(), CLHEP::HepLorentzVector::set(), toSC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Directions().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3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nerateCosTheta(), G4InuclSpecialFunctions::generateWithFixedTheta(),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kinds, maxCosTheta, modules, G4LorentzConvertor::rotate(), CLHEP::HepLorentzVector::set(), toSC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Directions().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ekin, G4cerr, G4cout, G4endl, G4VMultiBodyMomDst::GetMomentum(),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itry_max, kinds, modules, momDist, multiplicity, satisfyTriangle(), sma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MultiBody().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4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taKopylov(),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N, CLHEP::Hep3Vector::setRThetaPhi(),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G4VHadDecayAlgorithm::TwoBodyMomentum(), G4VHadDecayAlgorithm::UniformPhi(), G4VHadDecayAlgorithm::UniformThet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MultiBody().
|
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nerateMultiBody(), G4VHadDecayAlgorithm::GenerateTwoBody(),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IsDecayAllowed(),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DecayGenerator::Generate().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4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Dist, bullet_ekin, G4cout, G4endl, G4Exp(), G4VTwoBodyAngDst::GetCosTheta(),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G4InuclSpecialFunctions::inuclRndm(), itry_max, maxCosTheta, multiplicity, oneOve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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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G4VHadDecayAlgorithm를 구현.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llDirections(), FillMagnitudes(), FillUsingKopylov(),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itry_max, momDist, multiplicity, G4CascadeParameters::usePhaseSpace().
|
protectedvirtual |
G4VHadDecayAlgorithm를 구현.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Dist, bullet_ekin,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VTwoBodyAngDst::GetCosTheta(),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kinds, mom, multiplicity, G4LorentzConvertor::rotate(), CLHEP::Hep3Vector::setRThetaPhi(), toSCM, G4VHadDecayAlgorithm::TwoBodyMomentum(), G4VHadDecayAlgorithm::UniformPhi(),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G4VHadDecayAlgorithm.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adDecayAlgorith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PhaseSpaceGenbod::AcceptEvent(), G4HadPhaseSpaceGenbod::AccumulateFinalState(), ChooseGenerators(),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Scale(), Configure(), FillDirections(),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G4HadPhaseSpaceGenbod::FillEnergySteps(), FillMagnitudes(), G4HadPhaseSpaceGenbod::FillRandomBuffer(), FillUsingKopylov(), G4HadDecayGenerator::G4HadDecayGenerator(), G4VHadDecayAlgorithm::Generate(), GenerateCosThe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omen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NBodyAsai::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Kopylov::GenerateMultiBody(), GenerateMultiBody(), GenerateTwoBody(), G4HadDecayGenerator::GetAlgorithmName(), G4HadPhaseSpaceGenbod::Initialize(), G4VHadDecayAlgorithm::IsDecayAllowed(), satisfyTriangle(), SaveKinematics(), G4VHadDecayAlgorithm::TwoBodyMomentum().
|
inline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PhaseSpaceGenbod::AcceptEvent(), G4HadPhaseSpaceGenbod::AccumulateFinalState(), ChooseGenerators(),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Scale(), Configure(), FillDirections(),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G4HadPhaseSpaceGenbod::FillEnergySteps(), FillMagnitudes(), G4HadPhaseSpaceGenbod::FillRandomBuffer(), FillUsingKopylov(), GenerateCosThe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omenta(), G4HadPhaseSpaceGenbod::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Kopylov::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NBodyAsai::GenerateMultiBody(), GenerateMultiBody(), G4VHadPhaseSpaceAlgorithm::GenerateTwoBody(), GenerateTwoBody(), G4HadPhaseSpaceGenbod::Initialize(), satisfyTriangle(), SaveKinematics().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PrintVector(), G4VHadDecayAlgorithm::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HadDecayAlgorithm::Generate().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2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Magnitudes().
|
protected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ekin, G4cout, G4endl, G4LorentzConvertor::getKinEnergyInTheTRS(),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4VHadDecayAlgorithm::GetVerboseLevel(), G4InuclElementaryParticle::nucleon(), G4LorentzConvertor::setBullet(), G4LorentzConvertor::setTarget(), toSCM, G4LorentzConvertor::toTheCenterOf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
G4VHadDecayAlgorith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FinalStateAlgorithm.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LorentzConvertor::setVerbose(), G4VHadDecayAlgorithm::SetVerboseLevel(), G4MultiBodyMomentumDist::setVerboseLevel(), G4TwoBodyAngularDist::setVerboseLevel(), toSCM.
|
protected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eV, G4cout, G4endl, G4VHadDecayAlgorithm::GetName(), GeV, Me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PhaseSpaceGenbod::ComputeWeightScale(), G4HadPhaseSpaceGenbod::FillEnergySteps(), FillUsingKopylov(), G4HadPhaseSpaceKopylov::GenerateMultiBody(), G4HadPhaseSpaceNBodyAsai::GenerateMultiBody(), G4VHadPhaseSpaceAlgorithm::GenerateTwoBody(), GenerateTwoBody().
|
protected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twop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UsingKopylov(), GenerateTwoBody(), G4VHadPhaseSpaceAlgorithm::UniformVector().
|
protectedinherited |
G4VHadDecayAlgorithm.cc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UsingKopylov(), G4VHadPhaseSpaceAlgorithm::UniformVector().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ooseGenerators(), GenerateCosTheta(), GenerateTwoBody().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Magnitudes(), GenerateCosTheta(), GenerateTwoBody(), SaveKinematics().
|
static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Magnitudes(), GenerateCosTheta(), GenerateMultiBody().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FillMagnitudes(), GenerateTwoBody().
|
static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GenerateCosTheta().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Directions(),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FillMagnitudes().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TwoBody().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ooseGenerators(), FillMagnitudes(), GenerateMultiBody().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ooseGenerators(), Configure(), FillDirections(), FillDirManyBody(), FillMagnitudes(), GenerateCosTheta(), GenerateMultiBody(), GenerateTwoBody().
|
static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CosTheta().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Magnitudes().
|
private |
G4CascadeFinalStateAlgorithm.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DirManyBody(), FillDirThreeBody(), GenerateTwoBody(), SaveKinematics(), SetVerboseLe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