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GeometryCell.hh>
Public 멤버 함수 | |
G4GeometryCell (const G4VPhysicalVolume &aVolume, G4int RepNum) | |
G4GeometryCell (const G4GeometryCell &rhs) | |
~G4GeometryCell () | |
const G4VPhysicalVolume & | GetPhysicalVolume () const |
G4int | GetReplicaNumber () const |
G4GeometryCell & | operator= (const G4GeometryCell &rhs) |
Private 속성 | |
const G4VPhysicalVolume * | fVPhysicalVolume |
G4int | fRepNum |
G4GeometryCell.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GeometryCell::G4GeometryCell | ( | const G4VPhysicalVolume & | aVolume, |
G4int | RepNum | ||
) |
G4GeometryCell.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GeometryCell::G4GeometryCell | ( | const G4GeometryCell & | rhs | ) |
G4GeometryCell.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GeometryCell::~G4GeometryCell | ( | ) |
G4GeometryCell.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onst G4VPhysicalVolume & G4GeometryCell::GetPhysicalVolume | ( | ) | const |
G4GeometryCell.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PhysicalVolu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Store::AddImportanceGeometryCell(), G4IStore::ChangeImportance(),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reateImportanceStore(),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reateWeightWindowStore(), G4WeightWindowStore::IsKnown(), G4IStore::IsKnown(), main(), operator!=(), G4GeometryCellComp::operator()(), operator<<(), operator==().
G4int G4GeometryCell::GetReplicaNumber | ( | ) | const |
G4GeometryCel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pNu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reateImportanceStore(),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reateWeightWindowStore(), main(), operator!=(), G4GeometryCellComp::operator()(), operator<<(), operator==().
G4GeometryCell & G4GeometryCell::operator= | ( | const G4GeometryCell & | rhs | ) |
G4GeometryCell.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pNum, fVPhysicalVolume.
|
private |
G4GeometryCell.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ReplicaNumber(), operator=().
|
private |
G4GeometryCell.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hysicalVolume(), ope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