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LorentzConvertor.hh>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small = 1.0e-10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LorentzConvertor::G4LorentzConvertor | (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LorentzConvertor::G4LorentzConvertor | ( | const G4LorentzVector & | bmom, |
G4double | bmass, | ||
const G4LorentzVector & | tmom, | ||
G4double | tmass |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Bullet(), setTarget().
G4LorentzConvertor::G4LorentzConvertor | ( | const G4InuclParticle * | bullet, |
const G4InuclParticle * | target |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Bullet(), setTarget().
G4LorentzVector G4LorentzConvertor::backToTheLab | ( | const G4LorentzVector & | mom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e(), G4cout, G4endl, small, v2, velocity,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y(),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NucleiModel::initializeCascad().
void G4LorentzConvertor::fillKinematics | (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mom, degenerated, CLHEP::Hep3Vector::dot(), ecm_tot, G4cout, G4endl, m, CLHEP::Hep3Vector::mag2(), scm_direction, scm_momentum, small, target_mom, CLHEP::Hep3Vector::unit(), v2, valong, CLHEP::HepLorentzVector::vect(), velocity,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toTheCenterOfMass(), toTheTargetRestFrame().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mom.
G4double G4LorentzConvertor::getKinEnergyInTheTRS | (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bullet_mom, CLHEP::HepLorentzVector::e(), G4cout, G4endl, CLHEP::HepLorentzVector::m(), target_mom,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NucleiModel::inverseMeanFreePath(),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veKinematics().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rho(), scm_momentum.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arget_mom.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cm_t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double G4LorentzConvertor::getTRSMomentum | (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bullet_mom, G4cout, G4endl, CLHEP::HepLorentzVector::rho(), target_mom,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void G4LorentzConvertor::printBullet | (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2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mom, CLHEP::HepLorentzVector::e(), G4cout, G4endl, CLHEP::HepLorentzVector::m(), CLHEP::HepLorentzVector::px(), CLHEP::HepLorentzVector::py(), CLHEP::HepLorentzVector::p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Bullet().
void G4LorentzConvertor::printTarget | (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2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G4cout, G4endl, CLHEP::HepLorentzVector::m(), CLHEP::HepLorentzVector::px(), CLHEP::HepLorentzVector::py(), CLHEP::HepLorentzVector::pz(), target_mo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Target().
G4bool G4LorentzConvertor::reflectionNeeded | (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generated, G4cout, G4endl, scm_momentum, small, v2,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G4LorentzVector G4LorentzConvertor::rotate | ( | const G4LorentzVector & | mom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cross(), degenerated, G4cerr, G4cout, G4endl, CLHEP::Hep3Vector::mag(), scm_direction, CLHEP::HepLorentzVector::setVect(), small, CLHEP::Hep3Vector::unit(), valong, velocity,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y(),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Many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FillDirThreeBody(), G4CascadeFinalStateAlgorithm::GenerateTwoBody().
G4LorentzVector G4LorentzConvertor::rotate | ( | const G4LorentzVector & | mom1, |
const G4LorentzVector & | mom | ||
) | const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cross(), CLHEP::Hep3Vector::dot(), G4cerr, G4cout, G4endl, CLHEP::Hep3Vector::mag(), CLHEP::HepLorentzVector::setVect(), small, CLHEP::Hep3Vector::unit(), v2, CLHEP::HepLorentzVector::vect(), velocity,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y(), CLHEP::HepLorentzVector::z().
void G4LorentzConvertor::setBullet | ( | const G4InuclParticle * | bullet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Particle::getMomentu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LorentzConvertor(), G4NucleiModel::inverseMeanFreePath(),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veKinematics().
|
inline |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mom, printBullet(), verboseLevel.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llet_mom, printBullet(),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CLHEP::HepLorentzVector::vect(), verboseLevel.
void G4LorentzConvertor::setTarget | ( | const G4InuclParticle * | target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Particle::getMomentu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LorentzConvertor(), G4NucleiModel::inverseMeanFreePath(),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veKinematics().
|
inline |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intTarget(), target_mom, verboseLevel.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intTarget(),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target_mom, CLHEP::HepLorentzVector::vect(), verboseLevel.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etVerboseLevel().
void G4LorentzConvertor::toTheCenterOfMass | (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 bullet_mom, fillKinematics(), G4cout, G4endl, scm_momentum, CLHEP::HepLorentzVector::setVect(), target_mom, CLHEP::HepLorentzVector::vect(), velocity,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NucleiModel::inverseMeanFreePath(), G4CascadeFinalStateAlgorithm::SaveKinematics().
void G4LorentzConvertor::toTheTargetRestFrame | ( | ) |
G4LorentzConvertor.cc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bullet_mom, fillKinematics(), G4cout, G4endl, scm_momentum, target_mom, CLHEP::HepLorentzVector::vect(), velocity,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NucleiModel::initializeCascad().
|
inlin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generat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getBullet(), getKinEnergyInTheTRS(), getTRSMomentum(), printBullet(), setBullet(), toTheCenterOfMass(), toTheTargetRestFram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reflectionNeeded(), rotate(), trivial().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getTotalSCMEnergy().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rotat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getSCMMomentum(), reflectionNeeded(), toTheCenterOfMass(), toTheTargetRestFrame().
|
static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ckToTheLab(), fillKinematics(), reflectionNeeded(), rotat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getKinEnergyInTheTRS(), getTarget(), getTRSMomentum(), printTarget(), setTarget(), toTheCenterOfMass(), toTheTargetRestFram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ckToTheLab(), fillKinematics(), reflectionNeeded(), rotat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Kinematics(), rotat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ckToTheLab(), fillKinematics(), rotate(), toTheCenterOfMass(), toTheTargetRestFrame().
|
private |
G4LorentzConvertor.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ckToTheLab(), fillKinematics(), getKinEnergyInTheTRS(), getTRSMomentum(), reflectionNeeded(), rotate(), setBullet(), setTarget(), setVerbose(), toTheCenterOfMass(), toTheTargetRest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