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ReadOutGeometry.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ReadOutGeometry () | |
~CML2ReadOutGeometry (void) | |
void | setBuildData (G4ThreeVector centre, G4ThreeVector halfSize, G4int NumberOfVoxelsAlongX, G4int NumberOfVoxelsAlongY, G4int NumberOfVoxelsAlongZ) |
G4VPhysicalVolume * | Build () |
G4int | operator== (const G4VReadOutGeometry &right) const |
G4int | operator!= (const G4VReadOutGeometry &right) const |
void | BuildROGeometry () |
virtual G4bool | CheckROVolume (G4Step *, G4TouchableHistory *&) |
const G4SensitiveVolumeList * | GetIncludeList () const |
void | SetIncludeList (G4SensitiveVolumeList *value) |
const G4SensitiveVolumeList * | GetExcludeList () const |
void | SetExcludeList (G4SensitiveVolumeList *value) |
G4String | GetName () const |
void | SetName (G4String value) |
G4VPhysicalVolume * | GetROWorld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G4bool | FindROTouchable (G4Step *) |
Protected 속성 | |
G4VPhysicalVolume * | ROworld |
G4SensitiveVolumeList * | fincludeList |
G4SensitiveVolumeList * | fexcludeList |
G4String | name |
G4Navigator * | ROnavigator |
G4TouchableHistory * | touchableHistory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ReadOutGeometry::CML2ReadOutGeometry | ( | ) |
CML2ReadOutGeometry::~CML2ReadOutGeometry | ( | void | ) |
ML2ReadOutGeometry.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OPhyVol.
|
virtual |
G4VReadOutGeometry를 구현.
ML2ReadOutGeometry.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halfSize, G4NistManager::Instance(), kXAxis, kYAxis, kZAxis, NumberOfVoxelsAlongX, NumberOfVoxelsAlongY, NumberOfVoxelsAlongZ, ROPhantomYDivisionPhys, ROPhyVol,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
inherited |
G4VReadOutGeometry.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Build(), G4VReadOutGeometry::ROnavigator, G4VReadOutGeometry::ROworld, G4Navigator::SetWorldVolu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N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CML2Ph_FullWater::Construct(), CML2Ph_BoxInBox::Construct().
|
virtualinherited |
G4VReadOutGeometry.cc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ensitiveVolumeList::CheckLV(), G4SensitiveVolumeList::CheckPV(), G4VReadOutGeometry::fexcludeList, G4VReadOutGeometry::fincludeList, G4VReadOutGeometry::FindROTouchable(),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StepPoint::GetPhysicalVolume(), G4Step::GetPreStepPoint(), G4VReadOutGeometry::ROworld, G4VReadOutGeometry::touchableHisto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FlashSensitiveDetector::Hit(), G4VSensitiveDetector::Hit().
G4VReadOutGeometry.cc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StepPoint::GetMomentumDirection(), G4StepPoint::GetPosition(), G4Step::GetPreStepPoint(), G4TouchableHistory::GetVolume(), G4Navigator::LocateGlobalPointAndUpdateTouchable(), G4VReadOutGeometry::ROnavigator, G4VReadOutGeometry::touchableHisto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eadOutGeometry::CheckROVolume().
|
inlineinherited |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fexcludeList.
|
inlineinherited |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fincludeList.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gicalVolumeModel::DescribeYourselfTo(),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lineinherited |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RO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applyNewCentre(), G4LogicalVolumeModel::DescribeYourselfTo().
|
inherited |
G4VReadOutGeometry.cc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ReadOutGeometry.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CML2ReadOutGeometry::setBuildData | ( | G4ThreeVector | centre, |
G4ThreeVector | halfSize, | ||
G4int | NumberOfVoxelsAlongX, | ||
G4int | NumberOfVoxelsAlongY, | ||
G4int | NumberOfVoxelsAlongZ | ||
) |
ML2ReadOutGeometry.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halfSize, NumberOfVoxelsAlongX, NumberOfVoxelsAlongY, NumberOfVoxelsAlong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_FullWater::Construct(), CML2Ph_BoxInBox::Construct().
|
inlineinherited |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fexcludeList.
|
inlineinherited |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ReadOutGeometry::fincludeList.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setBuildData().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setBuildData().
|
protectedinherited |
G4VReadOutGeometry.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eadOutGeometry::G4VReadOutGeometry(), G4VReadOutGeometry::GetName(), G4VReadOutGeometry::operator=().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setBuildData().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setBuildData().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setBuildData().
|
protectedinherited |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
private |
ML2ReadOutGeometry.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CML2ReadOutGeometry(), ~CML2ReadOutGeometry().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