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PrimaryGenerationAction (void) | |
~CML2PrimaryGenerationAction (void) | |
void | design (G4double accTargetZPosition) |
void | GeneratePrimaries (G4Event *anEvent) |
void | inizialize (SPrimaryParticle *primaryParticleData) |
void | setNRecycling (G4int val) |
void | setNLoopsPhSpParticles (G4int val) |
void | setNMaxParticlesInRamPhaseSpace (G4int val) |
void | setGunMeanEnergy (G4double val) |
void | setGunStdEnergy (G4double val) |
void | setGunRadious (G4double val) |
void | setCalculatedPhaseSpaceFileIN (G4String val) |
void | setSourceTypeName (G4String val) |
void | setRotation (G4RotationMatrix *val) |
G4int | getNrecycling () |
G4int | getSourceTypeName ()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ML2PrimaryGenerationAction * | GetInstance (void)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setGunRandom () |
void | setGunCalculatedPhaseSpace () |
void | GenerateFromRandom () |
void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 |
void | fillParticlesContainer () |
void | applySourceRotation ()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ML2PrimaryGenerationAction * | instance = 0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PrimaryGenerationAction::CML2PrimaryGenerationAction | ( | void | )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PrimaryGenerationAction::~CML2PrimaryGenerationAction | ( | void | )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Gun, particle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Primaries().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TargetZPosition, id_phaseSpace, id_randomTarget, setGunCalculatedPhaseSpace(), setGunRando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RunManager::AbortRun(), accTargetZPosition, calculatedPhaseSpaceFileIN, d, Sparticle::dir, G4endl, G4RunManager::GetRunManager(), in, Sparticle::kinEnergy, nMaxParticlesInRamPhaseSpace, particles, Sparticle::partPDGE, Sparticle::pos, CLHEP::Hep3Vector::set(), x, y,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particle::dir, dir, ek, electron, fillParticlesContainer(), gamma, Sparticle::kinEnergy, nMaxParticlesInRamPhaseSpace, nParticle, nPhSpParticles, particleGun, particles, Sparticle::pos, pos, positron, G4ParticleGun::SetParticleDefin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Primarie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TargetZPosition, alfa, cosTheta, dir, ek, G4UniformRand, GunMeanEnegy, GunRadious, GunStdEnegy, mm, nRandomParticles, phi, pos, ro, CLHEP::Hep3Vector::set(),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CLHEP::Hep3Vector::setZ(), G4INCL::DeJongSpin::shoot(), sinTheta, twop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Primaries().
G4VUserPrimaryGeneratorAction를 구현.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pplySourceRotation(), dir, ek,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GenerateFromRandom(), G4ParticleGun::GeneratePrimaryVertex(), G4ParticleGun::GetParticle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id_phaseSpace, id_randomTarget, idCurrentParticleSource, MeV, mm, SPrimaryParticle::nPrimaryParticle, nRecycling, particleGun, SPrimaryParticle::partPDGE, pos, primaryParticleData, G4ParticleGun::SetParticleEnergy(), G4ParticleGun::SetParticleMomentumDirection(), G4VPrimaryGenerator::SetParticlePosition().
|
static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 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CML2WorldConstruction::newGeometry(),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
inlin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ParticleSource.
void CML2PrimaryGenerationAction::inizialize | ( | SPrimaryParticle * | primaryParticleData | )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lectron, G4ParticleTable::FindParticle(), gamma,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nParticle, nPhSpParticles, SPrimaryParticle::nPrimaryParticle, nRandomParticles, particle, particleGun, SPrimaryParticle::partPDGE, positron, 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 primaryParticleData, 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alculatedPhaseSpaceFile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CurrentParticleSource, idParticleSource, nMaxParticlesInRamPhaseSpace, particleGun, particles, G4ParticleGun::SetNumberOf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unMeanEne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unRadiou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lectron, idCurrentParticleSource, idParticleSource, particleGun, G4ParticleGun::SetNumberOfParticles(), G4ParticleGun::SetParticleDefin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unStdEne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LoopsPhSpParticles.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nMaxParticlesInRamPhaseSpa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Recyc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newGeometry(),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_phaseSpace, id_randomTarget, sourceTyp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rimaryGenerationAction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fillParticlesContainer(), GenerateFrom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ParticlesContainer(), setCalculatedPhaseSpaceFileIN().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SourceRotation(),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GenerateFromRandom(), GeneratePrimarie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GenerateFromRandom(), GeneratePrimarie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inizialize(), setGun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setGunMeanEnergy().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setGunRadiou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setGunStdEnergy().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Primaries(), setGunCalculatedPhaseSpace(), setGun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ourceTypeName(), setGunCalculatedPhaseSpace(), setGunRandom().
|
static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NLoopsPhSpParticle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ParticlesContainer(),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setGunCalculatedPhaseSpace(), setNMaxParticlesInRamPhaseSpac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Primaries(), getNrecycling(), setNRecycling().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GeneratePrimaries(), inizialize(), setGunCalculatedPhaseSpace(), setGunRandom(), ~CML2PrimaryGenerationAction().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ParticlesContainer(),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setGunCalculatedPhaseSpace(), ~CML2PrimaryGenerationAction().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SourceRotation(),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GenerateFromRandom(), GeneratePrimaries().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CalculatedPhaseSpace(),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Primaries(), inizialize().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SourceRotation(), inizialize(), setRotation().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FromRandom().
|
private |
ML2PrimaryGenerationAction.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SourceType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