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SinputData.hh>
Public 속성 | |
G4ThreeVector | pos |
G4ThreeVector | dir |
G4double | kinEnergy |
G4int | nPrimaryPart |
G4int | primaryParticlePDGE |
G4int | partPDGE |
G4int | volumeId |
G4String | volumeNam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hreeVector Sparticle::dir |
G4double Sparticle::kinEnergy |
G4int Sparticle::nPrimaryPart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DataParticles().
G4int Sparticle::partPDG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PrimaryGenerationAction::fillParticlesContainer(),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DataParticles().
G4ThreeVector Sparticle::pos |
G4int Sparticle::primaryParticlePDG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DataParticles().
G4int Sparticle::volumeId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G4String Sparticle::volumeNam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