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SinputData.hh>
Public 속성 | |
| G4ThreeVector | pos |
| G4ThreeVector | dir |
| G4double | kinEnergy |
| G4int | nPrimaryPart |
| G4int | primaryParticlePDGE |
| G4int | partPDGE |
| G4int | volumeId |
| G4String | volumeNam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ThreeVector Sparticle::dir |
| G4double Sparticle::kinEnergy |
| G4int Sparticle::nPrimaryPart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DataParticles().
| G4int Sparticle::partPDG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PrimaryGenerationAction::fillParticlesContainer(),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DataParticles().
| G4ThreeVector Sparticle::pos |
| G4int Sparticle::primaryParticlePDG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DataParticles().
| G4int Sparticle::volumeId |
ML2SinputData.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 G4String Sparticle::volumeName |
ML2SinputData.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add(),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