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Ph_FullWater.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Ph_FullWater () | |
~CML2Ph_FullWater (void) | |
bool | Construct (G4VPhysicalVolume *PVWorld, G4int 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G4int seed, G4String ROGOutFile, G4bool bSaveROG) |
G4int | getTotalNumberOfEvents () |
CML2SDWithVoxels * | getSensDet () |
G4VPhysicalVolume * | getPhysicalVolume () |
G4ThreeVector | getHalfContainerSize () |
void | writeInfo () |
Private 속성 | |
G4VPhysicalVolume * | PVWorld |
G4VPhysicalVolume * | fullWaterPhantomPV |
CML2SDWithVoxels * | sensDet |
G4ThreeVector | centre |
G4ThreeVector | halfSiz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Ph_FullWater::CML2Ph_FullWater | ( | ) |
ML2Ph_FullWater.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halfSize, mm, CLHEP::Hep3Vector::set().
CML2Ph_FullWater::~CML2Ph_FullWater | ( | void | ) |
ML2Ph_FullWater.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ool CML2Ph_FullWater::Construct | ( | G4VPhysicalVolume * | PVWorld, |
G4int | 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 ||
G4int | seed, | ||
G4String | ROGOutFile, | ||
G4bool | bSaveROG | ||
) |
ML2Ph_FullWater.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G4VReadOutGeometry::BuildROGeometry(), centre,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fullWaterPhantomPV, G4VPhysicalVolume::GetFrameTranslation(), G4SDManager::GetSDMpointer(),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halfSize, G4NistManager::Instance(), mm, PVWorld, G4Colour::Red(), sensDet, CML2ReadOutGeometry::setBuildData(),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VSensitiveDetector::SetROgeometry(),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
inlin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alf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design().
|
inlin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V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
inlin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nsD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
inlin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SDWithVoxels::getTotalNumberOfEvents(), sensD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
void CML2Ph_FullWater::writeInfo | ( | ) |
ML2Ph_FullWater.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G4endl, halfSize, m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
privat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_FullWater(), Construct(), writeInfo().
|
privat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_FullWater(), Construct(), getHalfContainerSize(), writeInfo().
|
privat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tPhysicalVolume().
|
private |
ML2Ph_FullWater.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tSensDet(), getTotalNumberOf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