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Acc1.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Acc1 (void) | |
~CML2Acc1 (void) | |
void | Construct (G4VPhysicalVolume *PVWorld, G4double isoCentre) |
void | reset () |
void | setJaw1X (G4double val) |
void | setJaw2X (G4double val) |
void | setJaw1Y (G4double val) |
void | setJaw2Y (G4double val) |
void | setIsoCentre (G4double val) |
void | setidEnergy (G4int val) |
void | setLeavesAx (G4double val) |
void | setLeavesBx (G4double val) |
int | getidEnergy () |
G4double | getBeforeJaws_Z_PhaseSpacePosition () |
void | writeInfo ()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ML2Acc1 * | GetInstance (void) |
Private 멤버 함수 | |
G4Material * | otherMaterials (const G4String materialName) |
void | SetJawAperture (G4int idJaw, G4ThreeVector ¢re, G4ThreeVector halfSize, G4double aperture, G4RotationMatrix *cRotation) |
bool | target () |
bool | primaryCollimator () |
bool | BeWindow () |
bool | flatteningFilter () |
bool | ionizationChamber () |
bool | mirror () |
bool | Jaw1X () |
bool | Jaw2X () |
bool | Jaw1Y () |
bool | Jaw2Y () |
bool | MLC ()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ML2Acc1 * | instance = 0 |
ML2Acc1.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Acc1::CML2Acc1 | ( | void | ) |
CML2Acc1::~CML2Acc1 | ( | void | ) |
ML2Acc1.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BeWTubePV, cm, deg,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G4NistManager::Instance(), mm, PVWorld,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Colour::Yello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void CML2Acc1::Construct | ( | G4VPhysicalVolume * | PVWorld, |
G4double | isoCentre | ||
) |
ML2Acc1.cc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Window(), flatteningFilter(), ionizationChamber(), Jaw1X(), Jaw1Y(), Jaw2X(), Jaw2Y(), mirror(), MLC(), primaryCollimator(), PVWorld, setIsoCentre(), tar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3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deg, FFL1A_1PV, FFL2_1PV,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idEnergy, G4NistManager::Instance(), mm, PVWorld, G4Colour::Red(), CLHEP::Hep3Vector::set(),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CLHEP::Hep3Vector::setZ(), G4InuclParticleNames::z0.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inline |
ML2Acc1.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Construct().
|
inline |
ML2Acc1.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Energy.
ML2Acc1.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Acc1(), 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design().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4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G4Colour::Blue(), cm, deg,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G4NistManager::Instance(), mm, PCUtubeP1PV, PCUtubeP2PV, PCUtubeP3PV, PCUtubeW1PV, PCUtubeW2PV, PCUtubeW3PV, PVWorld, CLHEP::Hep3Vector::set(),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Colour::Yello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6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G4Colour::Blue(), cm,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jaw1XAperture, mm, otherMaterials(), phVol1X, PVWorld, CLHEP::Hep3Vector::set(), SetJawAperture(),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6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jaw1YAperture, mm, otherMaterials(), phVol1Y, PVWorld, G4Colour::Red(), CLHEP::Hep3Vector::set(), SetJawAperture(),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6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G4Colour::Cyan(),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jaw2XAperture, mm, otherMaterials(), phVol2X, PVWorld, CLHEP::Hep3Vector::set(), SetJawAperture(),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7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jaw2YAperture, G4Colour::Magenta(), mm, otherMaterials(), phVol2Y, PVWorld, CLHEP::Hep3Vector::set(), SetJawAperture(),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5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deg,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G4Colour::Green(), G4NistManager::Instance(), MirrorTubePV, mm, PVWorld, CLHEP::HepRotation::rotateY(),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7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G4Colour::Cyan(),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G4Colour::Green(), G4NistManager::Instance(), int(), leafPhys, leavesA, leavesB, mm, PVWorld, CLHEP::Hep3Vector::set(),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ivate |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2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CylMinusCone_phys, deg,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G4NistManager::Instance(), PVWorld, CLHEP::HepRotation::rotateX(),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UpperCollimator_phy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void CML2Acc1::reset | ( | ) |
ML2Acc1.cc 파일의 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resetAccelerator().
ML2Acc1.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Ener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ML2Acc1.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ML2Acc1.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jaw1XApertu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ML2Acc1.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jaw1YApertu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ML2Acc1.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jaw2XApertu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ML2Acc1.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jaw2YApertu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5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isoCentre, CLHEP::HepRotation::rotateX(), CLHEP::HepRotation::rotateY(), CLHEP::Hep3Vector::set(), x, y, z.
ML2Acc1.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eaves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ML2Acc1.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eavesB.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Messenger::CML2Acc1Messenger(), CML2Acc1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ML2Acc1.cc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cm,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idEnergy, G4NistManager::Instance(), m, PVWorld, G4ProductionCuts::SetProductionCut(), G4Region::SetProductionCuts(), G4LogicalVolume::SetRegion(),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targetA_phys, targetB_phy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void CML2Acc1::writeInfo | ( | ) |
ML2Acc1.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idEnergy, jaw1XAperture, jaw1YAperture, jaw2XAperture, jaw2YAperture, m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Construct().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Window().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maryCollimato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latteningFilt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latteningFilt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latteningFilter(), getidEnergy(), setidEnergy(), target(), writeInfo().
|
static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JawAperture().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1X(), setJaw1X(), writeInfo().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1Y(), setJaw1Y(), writeInfo().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2X(), setJaw2X(), writeInfo().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2Y(), setJaw2Y(), writeInfo().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LC().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LC(), reset(), setLeavesAx().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LC(), reset(), setLeavesBx().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irro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onizationChamb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onizationChamb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onizationChamb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onizationChamb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onizationChamb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onizationChamber().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1X().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1Y().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2X().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Jaw2Y().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Window(), Construct(), flatteningFilter(), ionizationChamber(), Jaw1X(), Jaw1Y(), Jaw2X(), Jaw2Y(), mirror(), MLC(), primaryCollimator(), target().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target().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target().
|
private |
ML2Acc1.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maryCollim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