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 (G4String worldName) | |
virtual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 () |
const G4VPhysicalVolume & | GetPhysicalVolumeByName (const G4String &name) const |
G4VPhysicalVolume & | GetWorldVolumeAddress () const |
G4String | ListPhysNamesAsG4String () |
G4String | GetCellName (G4int i) |
G4GeometryCell | GetGeometryCell (G4int i) |
G4VPhysicalVolume * | GetWorldVolume () |
void | SetSensitive () |
virtual void | Construct () |
virtual void | ConstructSD () |
G4VIStore * | CreateImportanceStore () |
G4VWeightWindowStore * | CreateWeightWindowStore () |
G4String | GetName ()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VPhysicalVolume * | GetWorld () |
void | SetSensitiveDetector (const G4String &logVolName, G4VSensitiveDetector *aSD, G4bool multi=false) |
void | SetSensitiveDetector (G4LogicalVolume *logVol, G4VSensitiveDetector *aSD)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fWorldName |
Private 속성 | |
B02PVolumeStore | fPVolumeStore |
std::vector< G4LogicalVolume * > | fLogicalVolumeVector |
G4VPhysicalVolume * | fGhostWorld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 | ( | G4String | worldName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ogicalVolumeVector.
G4VUserParallelWorld를 구현.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02PVolumeStore::AddPVolume(), cm, deg, fGhostWorld, fLogicalVolumeVector, fPVolumeStore, G4cout, G4endl, GetCellName(),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VUserParallelWorld::GetWorld(), SetSensitive().
|
virtual |
G4VUserParallelWorld(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G4PSTrackLength::DivideByVelocity(), fCurrent_In, fLogicalVolumeVector, G4SDManager::GetSDMpointer(), G4PSTrackLength::MultiplyKineticEnergy(), G4MultiFunctionalDetector::RegisterPrimitive(), G4VSensitiveDetector::SetFilter(), G4VUserParallelWorld::SetSensitiveDetector(), G4PSTrackLength::Weighted(), G4PSNofCollision::Weighted().
G4VIStor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reateImportanceStore | (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3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Store::AddImportanceGeometryCell(), fPVolumeStore, G4cout, G4endl, G4Exception(), GetGeometryCell(), G4IStore::GetInstance(), G4VUserParallelWorld::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GeometryCell::GetPhysicalVolume(), G4GeometryCell::GetReplicaNumber(), GetWorldVolumeAddress(), RunMustBeAborted, B02PVolumeStore::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VWeightWindowStor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reateWeightWindowStore | (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3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WeightWindowStore::AddLowerWeights(), fPVolumeStore, G4cout, G4endl, G4Exception(), GetGeometryCell(), G4WeightWindowStore::GetInstance(), G4VUserParallelWorld::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GeometryCell::GetPhysicalVolume(), G4GeometryCell::GetReplicaNumber(), GetWorldVolumeAddress(), GeV, n, RunMustBeAborted, G4WeightWindowStore::SetGeneralUpperEnergyBounds(), B02PVolumeStore::Size().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B02RunAction::EndOfRunAction(), GetGeometryCell().
G4GeometryCell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GetGeometryCell | ( | G4int | i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hostWorld, fPVolumeStore, G4cout, G4endl, GetCellName(), B02PVolumeStore::GetPVolu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ImportanceStore(), CreateWeightWindowStore().
G4VUserParallelWorld.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ParallelWorld::fWorld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ImportanceStore(), CreateWeightWindowStore(), main(), G4VUserDetectorConstruction::RegisterParallelWorld().
const G4VPhysicalVolum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GetPhysicalVolumeByName | ( | const G4String & | name | ) | const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VolumeStore, B02PVolumeStore::GetPVolume().
|
protectedinherited |
G4VUserParallelWorld.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ParallelWorld::fWorldName, G4TransportationManager::GetParallelWorld(),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G4VPhysicalVolume::Set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6ParallelWorldForSlices::Construct(), Par01ParallelWorldForPion::Construct(), RE05CalorimeterParallelWorld::Construct(), RE01CalorimeterROGeometry::Construct(), RE04ParallelWorldConstruction::Construct(), HadrontherapyDetectorROGeometry::Construct(), Construct(), B03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GB06ParallelWorldForSlices::ConstructSD(), RE06ParallelWorld::SetupGeometry().
G4VPhysicalVolum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GetWorldVolume | (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host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VPhysicalVolum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GetWorldVolumeAddress | ( | ) | const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host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ImportanceStore(), CreateWeightWindowStore().
G4String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ListPhysNamesAsG4String | (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VolumeStore, B02PVolumeStore::GetPNames().
void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SetSensitive | ( | )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protectedinherited |
G4VUserParallelWorld.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G4VSensitiveDetector::GetName(),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CalorimeterROGeometry::ConstructSD(), RE05CalorimeterParallelWorld::ConstructSD(), HadrontherapyDetectorROGeometry::ConstructSD(), B03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 ConstructSD(), RE06ParallelWorld::SetupDetectors().
|
protectedinherited |
G4VUserParallelWorld.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G4SDManager::GetSDMpointer(),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
privat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tGeometryCell(), GetWorldVolume(), GetWorldVolumeAddress().
|
privat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onstructSD(),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
|
private |
B02ImportanceDetectorConstruction.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ImportanceStore(), CreateWeightWindowStore(), GetGeometryCell(), GetPhysicalVolumeByName(), ListPhysNamesAsG4String().
|
protectedinherited |
G4VUserParallelWorld.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6ParallelWorldForSlices::Construct(), G4VUserParallelWorld::G4VUserParallelWorld(), G4VUserParallelWorld::GetName(), G4VUserParallelWorld::Get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