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매크로 | 변수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 참조
#include <fstream>
#include <stdio.h>
#include <string.h>
#include <stdlib.h>
#include <sstream>
#include <iomanip>
#include "globals.hh"
#include "G4VisManager.hh"
#include "G4Scene.hh"
#include "G4VPhysicalVolume.hh"
#include "G4LogicalVolume.hh"
#include "G4Point3D.hh"
#include "G4VisAttributes.hh"
#include "G4Polyhedron.hh"
#include "G4Box.hh"
#include "G4Cons.hh"
#include "G4Polyline.hh"
#include "G4Trd.hh"
#include "G4Tubs.hh"
#include "G4Trap.hh"
#include "G4Para.hh"
#include "G4Torus.hh"
#include "G4Sphere.hh"
#include "G4Text.hh"
#include "G4Circle.hh"
#include "G4Square.hh"
#include "G4VRML1FileSceneHandler.hh"
#include "G4VRML1FileViewer.hh"
#include "G4VRML1File.hh"
#include "G4VRML1SceneHandlerFunc.icc"

이 파일의 소스 코드 페이지로 가기

매크로

#define G4VRML1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define IS_CONNECTED   this->isConnected()
 

변수

const char WRL_FILE_HEADER [] = "g4_"
 
const char DEFAULT_WRL_FILE_NAME [] = "g4.wrl"
 
const char ENV_VRML_VIEWER [] = "G4VRMLFILE_VIEWER"
 
const char NO_VRML_VIEWER [] = "NONE"
 
const char VRMLFILE_DEST_DIR [] = "G4VRMLFILE_DEST_DIR"
 
const int DEFAULT_MAX_WRL_FILE_NUM = 100
 

매크로 문서화

#define G4VRML1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efine IS_CONNECTED   this->isConnected()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변수 문서화

const int DEFAULT_MAX_WRL_FILE_NUM = 100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G4VRML2FileSceneHandler().

const char DEFAULT_WRL_FILE_NAME[] = "g4.wrl"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onnectPort(), G4VRML2FileSceneHandler::connectPort().

const char ENV_VRML_VIEWER[] = "G4VRMLFILE_VIEWER"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losePort(), G4VRML2FileSceneHandler::closePort().

const char NO_VRML_VIEWER[] = "NONE"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losePort(), G4VRML2FileSceneHandler::closePort().

const char VRMLFILE_DEST_DIR[] = "G4VRMLFILE_DEST_DIR"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G4VRML2FileSceneHandler().

const char WRL_FILE_HEADER[] = "g4_"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onnectPort(), G4VRML2FileSceneHandler::connect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