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fstream>#include <stdio.h>#include <string.h>#include <stdlib.h>#include <sstream>#include <iomanip>#include "globals.hh"#include "G4VisManager.hh"#include "G4Scene.hh"#include "G4VPhysicalVolume.hh"#include "G4LogicalVolume.hh"#include "G4Point3D.hh"#include "G4VisAttributes.hh"#include "G4Polyhedron.hh"#include "G4Box.hh"#include "G4Cons.hh"#include "G4Polyline.hh"#include "G4Trd.hh"#include "G4Tubs.hh"#include "G4Trap.hh"#include "G4Para.hh"#include "G4Torus.hh"#include "G4Sphere.hh"#include "G4Text.hh"#include "G4Circle.hh"#include "G4Square.hh"#include "G4VRML1FileSceneHandler.hh"#include "G4VRML1FileViewer.hh"#include "G4VRML1File.hh"#include "G4VRML1SceneHandlerFunc.icc"매크로 | |
| #define | G4VRML1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
| #define | IS_CONNECTED this->isConnected() |
변수 | |
| const char | WRL_FILE_HEADER [] = "g4_" |
| const char | DEFAULT_WRL_FILE_NAME [] = "g4.wrl" |
| const char | ENV_VRML_VIEWER [] = "G4VRMLFILE_VIEWER" |
| const char | NO_VRML_VIEWER [] = "NONE" |
| const char | VRMLFILE_DEST_DIR [] = "G4VRMLFILE_DEST_DIR" |
| const int | DEFAULT_MAX_WRL_FILE_NUM = 100 |
| #define G4VRML1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define IS_CONNECTED this->isConnected()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const int DEFAULT_MAX_WRL_FILE_NUM = 100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G4VRML2FileSceneHandler().
| const char DEFAULT_WRL_FILE_NAME[] = "g4.wrl"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onnectPort(), G4VRML2FileSceneHandler::connectPort().
| const char ENV_VRML_VIEWER[] = "G4VRMLFILE_VIEWER"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losePort(), G4VRML2FileSceneHandler::closePort().
| const char NO_VRML_VIEWER[] = "NONE"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losePort(), G4VRML2FileSceneHandler::closePort().
| const char VRMLFILE_DEST_DIR[] = "G4VRMLFILE_DEST_DIR"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G4VRML2FileSceneHandler().
| const char WRL_FILE_HEADER[] = "g4_"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connectPort(), G4VRML2FileSceneHandler::connectPort().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