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ayTrajectory.hh"
#include "G4RayTrajectoryPoint.hh"
#include "G4RayTracerSceneHandler.hh"
#include "G4Step.hh"
#include "G4VPhysicalVolume.hh"
#include "G4VisManager.hh"
#include "G4VisAttributes.hh"
#include "G4Colour.hh"
#include "G4TransportationManager.hh"
#include "G4ios.hh"
#include "G4ParallelWorldProcess.hh"
함수 | |
G4Allocator< G4RayTrajectory > *& | rayTrajectoryAllocator () |
G4Allocator<G4RayTrajectory>*& rayTrajectoryAllocator | ( | ) |
G4RayTrajectory.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hreadLocalStatic.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jectory::operator delete(), G4RayTrajectory::operator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