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E04EventA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RE04EventAction () | |
~RE04EventAction () | |
virtual void | BeginOfEventAction (const G4Event *) |
virtual void | EndOfEventAction (const G4Event *) |
virtual void | SetEventManager (G4EventManager *value) |
Protected 속성 | |
G4EventManager * | fpEventManager |
User event action class
RE04EventAction.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EventAction::RE04EventAction | ( | ) |
RE04EventAct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EventAction::~RE04EventAction | ( | ) |
RE04EventAction.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UserEventAct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EventAction.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UserEventAct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EventAction.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Container::entries(), G4cout, G4endl, G4Event::GetEventID(), G4Event::GetTrajectoryContainer(), RE04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virtualinherited |
G4MultiEventA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UserEventAction.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serEventAction::fpEvent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ventManager::SetUserAction().
|
protectedinherited |
G4UserEventAction.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EventAction::EndOfEventAction(), F04EventAction::GetEventNo(), WLSEventAction::GetEventNo(), G4UserEventAction::SetEvent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