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oxelLimits.hh>
Public 멤버 함수 | |
G4VoxelLimits () | |
~G4VoxelLimits () | |
void | AddLimit (const EAxis pAxis, const G4double pMin, const G4double pMax) |
G4double | GetMaxXExtent () const |
G4double | GetMaxYExtent () const |
G4double | GetMaxZExtent () const |
G4double | GetMinXExtent () const |
G4double | GetMinYExtent () const |
G4double | GetMinZExtent () const |
G4double | GetMaxExtent (const EAxis pAxis) const |
G4double | GetMinExtent (const EAxis pAxis) const |
G4bool | IsXLimited () const |
G4bool | IsYLimited () const |
G4bool | IsZLimited () const |
G4bool | IsLimited () const |
G4bool | IsLimited (const EAxis pAxis) const |
G4bool | ClipToLimits (G4ThreeVector &pStart, G4ThreeVector &pEnd) const |
G4bool | Inside (const G4ThreeVector &pVec) const |
G4int | OutCode (const G4ThreeVector &pVec) cons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xAxisMin |
G4double | fxAxisMax |
G4double | fyAxisMin |
G4double | fyAxisMax |
G4double | fzAxisMin |
G4double | fzAxisMax |
G4VoxelLimits.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oxelLimits::G4VoxelLimits | ( | ) |
G4VoxelLimits.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oxelLimits::~G4VoxelLimits | ( | ) |
G4VoxelLimits.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oxelLimits.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xAxisMax, fxAxisMin, fyAxisMax, fyAxisMin, fzAxisMax, fzAxisMin, kXAxis, kYAxis, kZAxi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flectedSolid::CalculateExtent(), G4BoundingEnvelope::CalculateExtent(), G4ClippablePolygon::ClipAlongOneAxis(), G4VSolid::ClipPolygon(), G4DrawVoxels::ComputeVoxelPolyhedra(), G4SmartVoxelHeader::RefineNodes().
G4bool G4VoxelLimits::ClipToLimits | ( | G4ThreeVector & | pStart, |
G4ThreeVector & | pEnd | ||
) | const |
G4VoxelLimits.cc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xAxisMax, fxAxisMin, fyAxisMax, fyAxisMin, fzAxisMax, fzAxisMin, OutCode(), CLHEP::Hep3Vector::x(), x1, x2, CLHEP::Hep3Vector::y(), y1, y2,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olid::ClipPolygonToSimpleLimits(), G4ClippablePolygon::ClipToSimpleLimi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martVoxelHeader::BuildNodes(), G4GenericPolycone::CalculateExtent(), G4BoundingEnvelope::CalculateExtent(), G4Polycone::CalculateExtent(), G4Polyhedra::CalculateExtent(), G4Torus::CalculateExtent(), G4ExtrudedSolid::CalculateExtent(), G4TessellatedSolid::CalculateExtent(), G4ClippablePolygon::ClipAlongOneAxis(), G4SolidExtentList::G4SolidExtentList().
G4double G4VoxelLimits::GetMaxXExtent | ( | ) | const |
G4double G4VoxelLimits::GetMaxYExtent | ( | ) | const |
G4double G4VoxelLimits::GetMaxZExtent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martVoxelHeader::BuildNodes(), G4GenericPolycone::CalculateExtent(), G4BoundingEnvelope::CalculateExtent(), G4Polycone::CalculateExtent(), G4Polyhedra::CalculateExtent(), G4Torus::CalculateExtent(), G4ExtrudedSolid::CalculateExtent(), G4TessellatedSolid::CalculateExtent(), G4ClippablePolygon::ClipAlongOneAxis(), G4SolidExtentList::G4SolidExtentList().
G4double G4VoxelLimits::GetMinXExtent | ( | ) | const |
G4double G4VoxelLimits::GetMinYExtent | ( | ) | const |
G4double G4VoxelLimits::GetMinZExtent | ( | ) | const |
G4bool G4VoxelLimits::Inside | ( | const G4ThreeVector & | pVec | ) | const |
G4bool G4VoxelLimits::IsLimited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martVoxelHeader::BuildNodes(), G4SmartVoxelHeader::BuildVoxelsWithinLimits(), G4BoundingEnvelope::CalculateExtent(), G4ClippablePolygon::Clip(), G4ClippablePolygon::ClipAlongOneAxis(), G4VSolid::ClipPolygon(), G4SolidExtentList::G4SolidExtentList(), G4ClippablePolygon::PartialClip().
G4bool G4VoxelLimits::IsXLimited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olid::ClipPolygon(), operator<<(), OutCode(), G4SmartVoxelHeader::RefineNodes().
G4bool G4VoxelLimits::IsYLimited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olid::ClipPolygon(), operator<<(), OutCode(), G4SmartVoxelHeader::RefineNodes().
G4bool G4VoxelLimits::IsZLimited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olid::ClipPolygon(), operator<<(), OutCode(), G4SmartVoxelHeader::RefineNodes().
G4int G4VoxelLimits::OutCode | ( | const G4ThreeVector & | pVec | ) | const |
G4VoxelLimits.cc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xAxisMax, fxAxisMin, fyAxisMax, fyAxisMin, fzAxisMax, fzAxisMin, IsXLimited(), IsYLimited(), IsZLimited(),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ipToLimits().
|
private |
G4VoxelLimits.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Limit(), ClipToLimits(), OutCode().
|
private |
G4VoxelLimits.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Limit(), ClipToLimits(), OutCode().
|
private |
G4VoxelLimits.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Limit(), ClipToLimits(), OutCode().
|
private |
G4VoxelLimits.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Limit(), ClipToLimits(), OutCode().
|
private |
G4VoxelLimits.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Limit(), ClipToLimits(), OutCode().
|
private |
G4VoxelLimits.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Limit(), ClipToLimits(), Out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