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Sampl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VSampler () | |
virtual | ~G4VSampler () |
virtual void | PrepareImportanceSampling (G4VIStore *istore, const G4VImportanceAlgorithm *ialg=0)=0 |
virtual void | PrepareWeightRoulett (G4double wsurvive=0.5, G4double wlimit=0.25, G4double isource=1)=0 |
virtual void | PrepareWeightWindow (G4VWeightWindowStore *wwstore, G4VWeightWindowAlgorithm *wwAlg=0, G4PlaceOfAction placeOfAction=onBoundary)=0 |
virtual void | Configure ()=0 |
virtual void | ClearSampling ()=0 |
virtual G4bool | IsConfigured () const =0 |
virtual void | SetParallel (G4bool paraflag)=0 |
G4VSampl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ampler::G4VSampler | ( | ) |
G4VSampler.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Sampler.cc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G4GeometrySampl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