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GeometrySampl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GeometrySampler (G4VPhysicalVolume *worldvolume, const G4String &particlename) | |
G4GeometrySampler (G4String worldvolumeName, const G4String &particlename) | |
virtual | ~G4GeometrySampler () |
virtual void | PrepareImportanceSampling (G4VIStore *istore, const G4VImportanceAlgorithm *ialg) |
virtual void | PrepareWeightRoulett (G4double wsurvive, G4double wlimit, G4double isource) |
virtual void | PrepareWeightWindow (G4VWeightWindowStore *wwstore, G4VWeightWindowAlgorithm *wwAlg, G4PlaceOfAction placeOfAction) |
virtual void | Configure () |
virtual void | AddProcess () |
virtual void | ClearSampling () |
virtual G4bool | IsConfigured () const |
void | SetParallel (G4bool paraflag) |
void | SetWorld (const G4VPhysicalVolume *world) |
void | SetParticle (const G4String &particlename) |
G4String | GetParticleName () |
Private 멤버 함수 | |
G4GeometrySampler (const G4GeometrySampler &) | |
G4GeometrySampler & | operator= (const G4GeometrySampler &)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explicit |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aflag.
|
explicit |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orld, G4TransportationManager::GetNavigatorForTracking(),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G4Navigator::GetWorldVolume(), paraflag.
|
virtual |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virtual |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2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amplerConfigurator::Configure(), G4WeightCutOffConfigurator::Configure(), fConfigurators, fWeightCutOffConfigurat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03PhysicsList::AddBiasingProcess(), Configure(), G4ImportanceBiasing::ConstructProcess(), G4WeightWindowBiasing::ConstructProcess().
|
virtual |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nfigurators, fImportanceConfigurator, fIsConfigured, fIStore, fWeightCutOffConfigurator, fWeightWindowConfigurator.
|
virtual |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Process(), fConfigurators, fImportanceConfigurator, fIsConfigured, fWeightWindowConfigurator, G4cout, G4endl, IsConfigur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03PhysicsList::AddBiasingProcess(), G4ImportanceBiasing::ConstructProcess(), G4WeightWindowBiasing::ConstructProcess().
|
inlin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Name.
|
virtual |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sConfigured, G4cout, G4end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
|
private |
|
virtual |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fImportanceConfigurator, fIStore, fParticleName, fWorldName,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IStore::GetWorldVolume(), paraflag, G4ImportanceConfigurator::SetWorld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03PhysicsList::AddBiasingProcess(), G4ImportanceBiasing::ConstructProcess().
|
virtual |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1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fIStore, fParticleName, fWeightCutOffConfigurator, fWorld, G4cout, G4endl, G4Exception(), paraflag.
|
virtual |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2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Name, fWeightWindowConfigurator, fWWStore, G4cout, G4endl, G4VWeightWindowStore::GetWorldVolume(), parafla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eightWindowBiasing::ConstructProcess().
G4VSampler를 구현.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3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afla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03PhysicsList::AddBiasingProcess(), G4ImportanceBiasing::ConstructProcess(), G4WeightWindowBiasing::ConstructProcess(), main().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3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Name.
void G4GeometrySampler::SetWorld | ( | const G4VPhysicalVolume * | world | ) |
G4GeometrySampler.cc 파일의 3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orld.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ocess(), ClearSampling(), Configure().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Sampling(), Configure(), PrepareImportanceSampling().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Sampling(), Configure(), IsConfigured().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Sampling(), PrepareImportanceSampling(), PrepareWeightRoulett().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articleName(), PrepareImportanceSampling(), PrepareWeightRoulett(), PrepareWeightWindow(), SetParticle().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ocess(), ClearSampling(), PrepareWeightRoulett().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Sampling(), Configure(), PrepareWeightWindow().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eometrySampler(), PrepareWeightRoulett(), SetWorld().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epareImportanceSampling().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epareWeightWindow().
|
private |
G4GeometrySampler.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eometrySampler(), PrepareImportanceSampling(), PrepareWeightRoulett(), PrepareWeightWindow(), SetParall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