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InteractiveSess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InteractiveSession () | |
virtual | ~G4VInteractiveSession () |
virtual void | AddMenu (const char *, const char *) |
virtual void | AddButton (const char *, const char *, const char *) |
virtual void | AddIcon (const char *, const char *, const char *, const char *) |
virtual void | DefaultIcons (bool) |
void | AddInteractor (G4String, G4Interactor) |
G4Interactor | GetInteractor (G4String) |
Private 타입 | |
typedef std::map< G4String, G4Interactor, std::less < G4String > > | G4interactor_map |
Private 속성 | |
G4UImessenger * | messenger |
G4interactor_map | interactors |
G4VInteractiveSession.hh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InteractiveSession.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nteractiveSession::G4VInteractiveSession | ( | )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essenger.
|
virtual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essenger.
|
virtual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eractorMessenger::SetNewValue().
|
virtual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eractorMessenger::SetNewValue().
void G4VInteractiveSession::AddInteractor | ( | G4String | a_name, |
G4Interactor | a_interactor | ||
)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actors.
|
virtual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eractorMessenger::SetNewValue().
|
virtual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eractorMessenger::SetNewValue().
G4Interactor G4VInteractiveSession::GetInteractor | ( | G4String | a_name | ) |
G4VInteractiveSession.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actors.
|
private |
G4VInteractiveSession.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Interactor(), GetInteractor().
|
private |
G4VInteractiveSession.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nteractiveSession(), ~G4VInteractiveSe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