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rossSectionBase.hh>
Public 멤버 함수 | |
G4VCrossSectionBase () | |
virtual | ~G4VCrossSectionBase () |
virtual G4double | GetTot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virtual G4double | GetEl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virtual G4double | GetIn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virtual G4double | GetAnnih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G4VCrossSectionBase.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Base::G4VCrossSectionBase | ( | ) |
G4VCrossSectionBase.cc 파일의 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CrossSectionBase.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