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rossSectionBase.hh>
Public 멤버 함수 | |
| G4VCrossSectionBase () | |
| virtual | ~G4VCrossSectionBase () |
| virtual G4double | GetTot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 virtual G4double | GetEl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 virtual G4double | GetIn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 virtual G4double | GetAnnihCrossSection (G4int ProjectileEncoding, G4int TargetEncoding, G4double Energy)=0 |
G4VCrossSectionBase.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VCrossSectionBase::G4VCrossSectionBase | ( | ) |
G4VCrossSectionBase.cc 파일의 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CrossSectionBase.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