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SGface.hh>
Public 멤버 함수 | |
G4VCSGface () | |
virtual | ~G4VCSGface () |
virtual G4bool | Intersect (const G4ThreeVector &p, const G4ThreeVector &v, G4bool outgoing, G4double surfTolerance, G4double &distance, G4double &distFromSurface, G4ThreeVector &normal, G4bool &allBehind)=0 |
virtual G4double | Distance (const G4ThreeVector &p, G4bool outgoing)=0 |
virtual EInside | Inside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tolerance, G4double *bestDistance)=0 |
virtual G4ThreeVector | Normal (const G4ThreeVector &p, G4double *bestDistance)=0 |
virtual G4double | Extent (const G4ThreeVector axis)=0 |
virtual void | CalculateExtent (const EAxis axis, const G4VoxelLimits &voxelLimit, const G4AffineTransform &tranform, G4SolidExtentList &extentList)=0 |
virtual G4VCSGface * | Clone ()=0 |
virtual G4double | SurfaceArea ()=0 |
virtual G4ThreeVector | GetPointOnFace ()=0 |
G4VCSGface.hh 파일의 2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CSGface.hh 파일의 2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CSGface.hh 파일의 2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SGfaceted::CalculateExtent().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SGfaceted::CopyStuff().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SGfaceted::DistanceToIn(), G4VCSGfaceted::DistanceToOut().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PolyhedraSide, G4PolyconeSide, G4PolyPhiFa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