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PixeShellDataSet 클래스 참조

#include <G4PixeShellDataSet.hh>

G4PixeShellDataSet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IDataSet

Public 멤버 함수

 G4PixeShellDataSet (G4int Z, G4IInterpolator *algo, const G4String &modelK="ecpssr", const G4String &modelL="ecpssr", const G4String &modelM="ecpssr", G4double eUnit=CLHEP::MeV, G4double dataUnit=CLHEP::barn)
 
virtual ~G4PixeShellDataSet ()
 
virtual G4double FindValue (G4double energy, G4int componentId=0) const
 
virtual void PrintData (void) const
 
virtual const G4IDataSetGetComponent (G4int componentId) const
 
virtual void AddComponent (G4IDataSet *dataSet)
 
virtual size_t NumberOfComponents (void) const
 
virtual const G4DataVectorGetEnergies (G4int componentId) const
 
virtual const G4DataVectorGetData (G4int componentId) const
 
virtual void SetEnergiesData (G4DataVector *energies, G4DataVector *data, G4int componentId)
 
virtual G4bool LoadData (const G4String &fileName)
 
virtual G4bool SaveData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virtual G4double RandomSelect (G4int)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G4double GetUnitEnergies () const
 
G4double GetUnitData () const
 
const G4IInterpolatorGetAlgorithm () const
 
void CleanUpComponents (void)
 

Private 멤버 함수

G4String FullFileName (const G4String &particleType, const G4String &subShell) const
 
G4int TranslateShell (const G4String &subShell) const
 
 G4PixeShellDataSet ()
 
 G4PixeShellDataSet (const G4PixeShellDataSet &copy)
 
G4PixeShellDataSetoperator= (const G4PixeShellDataSet &right)
 

Private 속성

std::vector< G4IDataSet * > components
 
G4int z
 
G4IInterpolatoralgorithm
 
std::vector< G4StringcrossModel
 
G4double unitEnergies
 
G4double unitData
 
std::vector< G4StringshellName
 
std::vector< G4StringsubShellName
 

상세한 설명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PixeShellDataSet::G4PixeShellDataSet ( G4int  Z,
G4IInterpolator algo,
const G4String modelK = "ecpssr",
const G4String modelL = "ecpssr",
const G4String modelM = "ecpssr",
G4double  eUnit = CLHEP::MeV,
G4double  dataUnit = CLHEP::barn 
)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crossModel, FatalException, G4Exception(), shellName, subShellName.

G4PixeShellDataSet::~G4PixeShellDataSet ( )
virtual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CleanUpComponents().

G4PixeShellDataSet::G4PixeShellDataSet ( )
private
G4PixeShellDataSet::G4PixeShellDataSet ( const G4PixeShellDataSet copy)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irtual void G4PixeShellDataSet::AddComponent ( G4IDataSet dataSet)
inline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void G4PixeShellDataSet::CleanUpComponents ( void  )
protected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G4PixeShellDataSet().

G4double G4PixeShellDataSet::FindValue ( G4double  energy,
G4int  componentId = 0 
) const
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G4String G4PixeShellDataSet::FullFileName ( const G4String particleType,
const G4String subShell 
) const
private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Model, FatalException, G4Exception(), shellName, TranslateShe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const G4IInterpolator* G4PixeShellDataSet::GetAlgorithm ( ) const
inlineprotected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virtual const G4IDataSet* G4PixeShellDataSet::GetComponent ( G4int  componentId) const
inline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Data(), GetEnergies(), PrintData().

virtual const G4DataVector& G4PixeShellDataSet::GetData ( G4int  componentId) const
inline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IDataSet::GetData().

virtual const G4DataVector& G4PixeShellDataSet::GetEnergies ( G4int  componentId) const
inline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IDataSet::GetEnergies().

G4double G4PixeShellDataSet::GetUnitData ( ) const
inlineprotected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unitData.

G4double G4PixeShellDataSet::GetUnitEnergies ( ) const
inlineprotected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unitEnergies.

G4bool G4PixeShellDataSet::LoadData ( const G4String fileName)
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Component(), algorithm, CleanUpComponents(), FullFileName(), G4IDataSet::LoadData(), subShellName, z.

virtual size_t G4PixeShellDataSet::NumberOfComponents ( void  ) const
inline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Data().

G4PixeShellDataSet& G4PixeShellDataSet::operator= ( const G4PixeShellDataSet right)
private
void G4PixeShellDataSet::PrintData ( void  ) const
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tComponent(), n, NumberOfComponents(), G4IDataSet::PrintData().

virtual G4double G4PixeShellDataSet::RandomSelect ( G4int  ) const
inline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PixeShellDataSet::SaveData (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ixeShellDataSet::SetEnergiesData ( G4DataVector energies,
G4DataVector data,
G4int  componentId 
)
virtual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FatalException, G4Exception(), message(), G4IDataSet::SetEnergiesData().

G4int G4PixeShellDataSet::TranslateShell ( const G4String subShell) const
private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2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IInterpolator* G4PixeShellDataSet::algorithm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ShellDataSet(), GetAlgorithm(), LoadData(), ~G4PixeShellDataSet().

std::vector<G4IDataSet*> G4PixeShellDataSet::components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nent(), CleanUpComponents(), FindValue(), GetComponent(), NumberOfComponents(), SetEnergiesData().

std::vector<G4String> G4PixeShellDataSet::crossModel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 G4PixeShellDataSet().

std::vector<G4String> G4PixeShellDataSet::shellName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 G4PixeShellDataSet().

std::vector<G4String> G4PixeShellDataSet::subShellName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ShellDataSet(), LoadData().

G4double G4PixeShellDataSet::unitData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UnitData().

G4double G4PixeShellDataSet::unitEnergies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UnitEnergies().

G4int G4PixeShellDataSet::z
private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