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PixeShellDataSet.hh>
Public 멤버 함수 | |
G4PixeShellDataSet (G4int Z, G4IInterpolator *algo, const G4String &modelK="ecpssr", const G4String &modelL="ecpssr", const G4String &modelM="ecpssr", G4double eUnit=CLHEP::MeV, G4double dataUnit=CLHEP::barn) | |
virtual | ~G4PixeShellDataSet () |
virtual G4double | FindValue (G4double energy, G4int componentId=0) const |
virtual void | PrintData (void) const |
virtual const G4IDataSet * | GetComponent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void | AddComponent (G4IDataSet *dataSet) |
virtual size_t | NumberOfComponents (void) const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Energies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Data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void | SetEnergiesData (G4DataVector *energies, G4DataVector *data, G4int componentId) |
virtual G4bool | LoadData (const G4String &fileName) |
virtual G4bool | SaveData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
virtual G4double | RandomSelect (G4int)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double | GetUnitEnergies () const |
G4double | GetUnitData () const |
const G4IInterpolator * | GetAlgorithm () const |
void | CleanUpComponents (void) |
Private 멤버 함수 | |
G4String | FullFileName (const G4String &particleType, const G4String &subShell) const |
G4int | TranslateShell (const G4String &subShell) const |
G4PixeShellDataSet () | |
G4PixeShellDataSet (const G4PixeShellDataSet ©) | |
G4PixeShellDataSet & | operator= (const G4PixeShellDataSet &right) |
Private 속성 | |
std::vector< G4IDataSet * > | components |
G4int | z |
G4IInterpolator * | algorithm |
std::vector< G4String > | crossModel |
G4double | unitEnergies |
G4double | unitData |
std::vector< G4String > | shellName |
std::vector< G4String > | subShellNam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ixeShellDataSet::G4PixeShellDataSet | ( | G4int | Z, |
G4IInterpolator * | algo, | ||
const G4String & | modelK = "ecpssr" , |
||
const G4String & | modelL = "ecpssr" , |
||
const G4String & | modelM = "ecpssr" , |
||
G4double | eUnit = CLHEP::MeV , |
||
G4double | dataUnit = CLHEP::barn |
||
) |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crossModel, FatalException, G4Exception(), shellName, subShellName.
|
virtual |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CleanUpCompon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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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
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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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G4PixeShellDataSet().
|
private |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Model, FatalException, G4Exception(), shellName, TranslateShe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
inlineprotected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
inlinevirtual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Data(), GetEnergies(), Print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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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IDataSet::GetData().
|
inlinevirtual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IDataSet::GetEnergies().
|
inlineprotected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unitData.
|
inlineprotected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unitEnergies.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Component(), algorithm, CleanUpComponents(), FullFileName(), G4IDataSet::LoadData(), subShellName,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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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Data().
|
private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tComponent(), n, NumberOfComponents(), G4IDataSet::PrintData().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DataSet를 구현.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FatalException, G4Exception(), message(), G4IDataSet::SetEnergiesData().
G4PixeShellDataSet.cc 파일의 2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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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ShellDataSet(), GetAlgorithm(), LoadData(), ~G4PixeShellDataSet().
|
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nent(), CleanUpComponents(), FindValue(), GetComponent(), NumberOfComponents(), SetEnergies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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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 G4PixeShellData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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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 G4PixeShellData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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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ixeShellDataSet(), LoadData().
|
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UnitData().
|
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UnitEnergies().
|
private |
G4PixeShellDataSet.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