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Elastic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ElasticChannel (Particle *p1, Particle *p2) | |
virtual | ~Elastic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particle1 |
Particle * | particle2 |
G4INCLElasticChannel.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ElasticChannel.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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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INCLElasticChannel.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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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ElasticChannel.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G4INCL::CrossSections::calculateNNAngularSlope(), e, G4INCL::ParticleTable::effectiveNucleonMass, G4INCL::ParticleTable::getIsospin(), G4INCL::Particle::getMomentum(), G4INCL::Particle::getType(), G4INCL::ThreeVector::getX(), G4INCL::ThreeVector::getY(), G4INCL::ThreeVector::getZ(), G4INCL::ThreeVector::mag2(), G4INCL::Math::max(), G4INCL::KinematicsUtils::momentumInLab(), G4INCL::Neutron, particle1, particle2, G4INCL::ThreeVector::perp2(), G4INCL::Proton, G4INCL::Particle::setMomentum(), G4INCL::Particle::setType(), G4INCL::Random::shoot(), G4INCL::Math::sign(), G4INCL::KinematicsUtils::squareTotalEnergyInCM(), G4INCL::Math::twoPi, x, xx, y, z, 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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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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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CLElasticChannel.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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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CLElasticChannel.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