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HumanPhantomHit.hh>
Public 멤버 함수 | |
| G4HumanPhantomHit () | |
| ~G4HumanPhantomHit () | |
| G4HumanPhantomHit (const G4HumanPhantomHit &) | |
| const G4HumanPhantomHit & | operator= (const G4HumanPhantomHit &) |
| G4int | operator== (const G4HumanPhantomHit &) const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 void | operator delete (void *) |
| void | Draw () |
| void | Print () |
| void | SetBodyPartID (G4String bodyPartName) |
| void | SetEdep (G4double de) |
| G4String | GetBodyPartID () |
| G4double | GetEdep () |
| G4int | operator== (const G4VHit &right) const |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Private 속성 | |
| G4String | bodyPartID |
| G4double | edep |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HumanPhantomHit::G4HumanPhantomHit | ( | ) |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HumanPhantomHit::~G4HumanPhantomHit | ( | ) |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HumanPhantomHit::G4HumanPhantomHit | ( | const G4HumanPhantomHit & | right | ) |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dyPartID, edep.
|
inlinevirtualinherited |
B5DriftChamberHit, B5EmCalorimeterHit, B5HadCalorimeterHit, B5HodoscopeHit, XAluminumElectrodeHit, RE05CalorimeterHit, RE01CalorimeterHit, SensitiveDetectorHit, RE05MuonHit, RE05TrackerHit, RE01TrackerHi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it.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LoadAtts().
|
virtual |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 B5EmCalorimeterHit, B5HadCalorimeterHit, B5HodoscopeHit, XAluminumElectrodeHit, RE05CalorimeterHit, RE01CalorimeterHit, SensitiveDetectorHit, RE05MuonHit, RE05TrackerHit, RE01TrackerHi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i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LoadAtts().
|
inline |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dyPartID.
|
inline |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umanPhantomHitAllocator.
|
inline |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umanPhantomHitAllocator.
| const G4HumanPhantomHit & G4HumanPhantomHit::operator= | ( | const G4HumanPhantomHit & | right | ) |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dyPartID, edep.
| G4int G4HumanPhantomHit::operator== | ( | const G4HumanPhantomHit & | right | ) | const |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umanPhantomHit.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dyPartID, edep, G4BestUnit, G4cout, G4endl.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dyPartI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umanPhantomSD::ProcessHits().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umanPhantomSD::ProcessHits().
|
private |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umanPhantomHit(), GetBodyPartID(), operator=(), Print(), SetBodyPartID().
|
private |
G4HumanPhantomHit.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umanPhantomHit(), GetEdep(), operator=(), Print(), SetEd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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