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B5DriftChamberHit.hh>
Public 멤버 함수 | |
B5DriftChamberHit () | |
B5DriftChamberHit (G4int layerID) | |
B5DriftChamberHit (const B5DriftChamberHit &right) | |
virtual | ~B5DriftChamberHit () |
const B5DriftChamberHit & | operator= (const B5DriftChamberHit &right) |
int | operator== (const B5DriftChamberHit &right) const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aHit) |
virtual void | Draw ()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virtual void | Print () |
void | SetLayerID (G4int z) |
G4int | GetLayerID () const |
void | SetTime (G4double t) |
G4double | GetTime () const |
void | SetLocalPos (G4ThreeVector xyz) |
G4ThreeVector | GetLocalPos () const |
void | SetWorldPos (G4ThreeVector xyz) |
G4ThreeVector | GetWorldPos () const |
G4int | operator== (const G4VHit &right) const |
Private 속성 | |
G4int | fLayerID |
G4double | fTime |
G4ThreeVector | fLocalPos |
G4ThreeVector | fWorldPos |
Drift chamber hit
It records: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B5DriftChamberHit | ( | ) |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B5DriftChamberHit | ( | G4int | layerID | ) |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B5DriftChamberHit | ( | const B5DriftChamberHit & | right | ) |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fLayerID, fTime, fWorldPos, G4BestUnit.
|
virtual |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filled, fWorldPos,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VMarker::SetFillStyle(), G4VMarker::SetScreenSize(), G4Visible::SetVisAttributes().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ayerID.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ocalPos.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Time.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orldPos.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5DriftChamberHitAllocator.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5DriftChamberHitAllocator.
const B5DriftChamberHit & B5DriftChamberHit::operator= | ( | const B5DriftChamberHit & | right | ) |
int B5DriftChamberHit::operator== | ( | const B5DriftChamberHit & | right | ) | const |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cc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ayerID, fLocalPos, fTime, G4cout, G4endl, ns,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ocalPos.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Time.
|
inlin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orldPos.
|
privat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LayerID(), operator=(), Print(), SetLayerID().
|
privat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LocalPos(), operator=(), Print(), SetLocalPos().
|
privat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Time(), operator=(), Print(), SetTime().
|
private |
B5DriftChamberHit.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Draw(), GetWorldPos(), operator=(), SetWorldPos().